X
    Categories: 연예

방송에서 ‘모태솔로’ 라고 밝힌 ‘의외’의 연예인 6인


매력적인 성격에 훈훈한 얼굴까지, 뭐 하나 빠지는 것 없지만 어렸을 때부터 연예계 활동을 해 연애를 한 번도 해보지 못한 스타들이 있다고 한다.

각종 매체와의 인터뷰,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한 번도 ‘연애 경험’이 없다고 밝힌 모태솔로 연예인들을 모아봤다.

ADVERTISEMENT

 

#1 워너원 황민현

Twitter ‘btfway_mh’

180cm가 넘는 훤칠한 키와 사막여우를 닮은 외모를 자랑하는 워너원 멤버 황민현.

ADVERTISEMENT

그는 중학교 3학년 때 했던 ‘사이버 연애’이후 제대로ㄷ 된 연애를 해본적이 없다고 밝혔다.

심지어 그는 “팬미팅 때 처음 이성과 스킨십을 했다”고 밝히며 “너무 떨리고 설렜다”고 하기도 했다.

ADVERTISEMENT

 

#2 청하

MNH 엔터테인먼트

솔로 가수로서 남다른 춤과 노래 실력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청하는 지난 1월 MBN ‘현실남녀’에서 연애를 해본 적이 없다고 고백했다.

ADVERTISEMENT

청하는 “연애가 아닌 소꿉장난 같은 풋사랑을 해본적은 있지만 제대로 된 연애를 해본적이 없다”고 말하며 모태솔로라고 고백했다.

 

#3 여진구

마리끌레르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 이후로 많은 누나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여진구.

ADVERTISEMENT

그는 한 인터뷰에서 “연애를 한다는 게 어떤 느낌인지 궁금하다”며 모태솔로임을 밝혔다.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 여진구는 “내가 감정표현이 많지 않다”며 “애교가 많고 잘 웃고 잘 먹는 사람”이라고 밝혔다.

ADVERTISEMENT

 

#4 러블리즈 케이

Twitter ‘official_lvlz’

러블리즈의 멤버 케이는 지난해 Mnet ‘신양남자쇼’에서 “고백조차 못 받아봤다”며 모태솔로임을 밝혀 많은 이들에게 놀라움을 안겼다.

ADVERTISEMENT

어린 나이부터 연습생 생활을 해온 터라 이성을 사귈 시간이 없었다고.

 

#5 김소현

싸이더스 HQ

올 해 스무살이 된 배우 김소현은 과거 “20대가 되면 연애를 하겠다”고 다짐한 바 있다.

ADVERTISEMENT

그는 “(연애를 할 만한) 일이 없었다”며 “아역 생활로 학교도 많이 가지 못했다”고 연애를 못 해본 이유를 설명했다.

 

#6 장문복

MBC every1 비디오스타

‘힙통령’에서 프로듀스 101 시즌 2 출연까지 남다른 행보를 보여준 장문복은 지난해 여자친구를 한 번도 사귀어 본적이 없다고 고백했다.

ADVERTISEMENT

그는 “이성에게 관심도 많고 마음으로는 나도 연애를 하고 싶다”고 연애를 하고 싶은 바람을 표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