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ategories: 사람들연예유머

“아… 이건 좀 선넘은거 아냐?”… 시청자들 놀라게 한 ‘충격적인’ 아이돌 3대 실수.jpg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는 아이돌들도 사람인지라 종종 실수를 하곤 한다.

ADVERTISEMENT

pexels.com

그런데 방송 도중 ‘뜨악!’하는 실수를 하는 아이돌들은 그렇게 많지 않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이들을 당황시키고 아이돌 자신도 당황한 시청자들이 뽑은 ‘아이돌 3대 실수’를 가져와봤다.

 

1. 여자친구 예린 – 김창열(김창렬)

ADVERTISEMENT

 

폭행전과가 많은 김창열 앞에서 주먹을 휘두른 예린은 유세윤에게 바로 저지당했다.

 

2. 2ne1 씨엘 – 노홍철

ADVERTISEMENT

씨엘은 노홍철의 모자를 보고 “오빠 운전하세요 오늘?” 이라고 농담을 했고 노홍철은 고민하다가 “전 면허가 없어요”라고 대답했다.

 

방송 당시 노홍철은 음주운전이 적발된지 얼마 되지 않아 면허가 취소되었던 걸로 알려져있다.

ADVERTISEMENT

 

3. 세븐틴 민규 – 돈스파이크, 김광규

 

세븐틴민규는 ‘남친짤’로 유명한 사진들을 많이 보유하고 있다.

 

그래서 해피투게더에 나와 남친짤을 만드는 방법을 이야기 해주면서 “머리를 정리하듯 자연스럽게”사진을 찍어야한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온라인 커뮤니티

그러나 민규가 향하고 있던 방향은 돈스파이크와 김광규가 있는 곳으로 두 사람 다 머리가 거의 없거나 없다.

ADVERTISEMENT

 

이를 본 누리꾼들은 “씨엘 표정봐랔ㅋㅋㅋ”, “진짜 민귴ㅋㅋㅋㅋㅋ 민규 너무했넼ㅋㅋ”, “봐도봐도 웃긴다”, “이거 내 웃음지뢰”, “씨엘 표정 개웃겨”, “진짜 이 드립들은 미쳤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ADVERTISEMENT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