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ategories: 건강라이프소비자

“엄마 왜 그랬어,,,” 임신했을 때 ‘이 것’ 많이 먹으면 태어날 아들의 ‘성ㄱl’ 작아진다

{"uid":"ACEFEBEA-1CCD-4B4D-962E-4A4C573C2F7B_1611922805745","source":"other","origin":"gallery"}


임신.

ADVERTISEMENT

 

 

영국 일간 메트로가 동물보호단체 페타(PETA)의 발표를 인용해 보도한 ‘임신부와 치킨의 상관관계’가 누리꾼들의 주목을 받고있다.

 

gettyimagesBank

 

보도에 따르면 임신부가 치킨을 먹을 경우 태아(아들)의 성기가 작아질 수도 있다는 충격적인 연구결과가 나왔다고 한다.

ADVERTISEMENT

 

원인은 치킨을 만들 때 쓰는 식용유 속 화학 물질 ‘프탈레이트(프탈산류)’이며, 해당 물질이 태아의 생식기관 발달을 저해할 수도 있다고 한다.

 

교촌치킨 공식홈페이지

 

ADVERTISEMENT

페타의 발표 내용에 미국 미시간 주(州)에 위치한 로체스터 대학교 산부인과 전문의 스완 교수 역시 동의했다.

 

그는 ‘실험 쥐’를 통해 이 같은 결과를 도출해냈다며, 프탈산류가 남자 태아 생식기에 부정적 영향을 준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gettyimagesBank

 

또한, 임신 중 콜레스테롤을 많이 섭취하면 태아 성장 및 발달을 저해하거나 심장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고 한다.

ADVERTISEMENT

 

만약 임신을 하게 되는 상황이 오면 아이의 미래를 위해서라도 철저하게 식단 관리를 해야하는 이유이며, 먼 훗날 아들에게 슬픈 원망을 듣고 싶지 않다면 임신 중 치킨 섭취는 자제해야 할 필요가 있다.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