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ategories: 국제이슈

“왜 안 자는 거야”… 장난삼아 아기에게 술 먹인 남성 ‘경악’


viral 4 real

 

갓난아기가 잠들지 않는다며 독한 양주를 병째 들이켜게 만든 남성의 충격적인 행동에 누리꾼들이 분노하고 있다.

ADVERTISEMENT

 

과거 온라인 매거진 바이럴 포 리얼(viral 4 real)은 충격적인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바이럴 포 리얼에서 공개한 사진에는 젊은 남성이 갓난 아이에게 술을 먹이고 있는 충격적인 장면이 담겨 있었다.

ADVERTISEMENT

 

아기는 자신이 무엇을 먹고 있는지 모르는 듯 벌컥벌컥 술을 들이켜고 있다.

 

무심한 표정의 남자는 아이가 전혀 걱정되지 않는 듯, 아기의 볼에 술이 넘쳐흐르도록 술을 먹이고 있다.

 

이러한 상황이 괴로운지 꾸역꾸역 술을 받아 마시며 손가락 끝에 힘을 잔뜩 준 아기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안타까움과 남성에 대한 거센 분노를 일으킨다.

ADVERTISEMENT

 

pixabay

 

보도에 따르면 남성은 아기가 밤에 잠을 자지 않고 투정을 부려 아기를 재우기 위해 술을 먹였다고 한다.

ADVERTISEMENT

 

사진 속 아기가 마시고 있는 술은 도수가 높기로 유명한 양주 ‘브랜디’라고 전했다.

 

남성은 자신의 잘못을 모르는지 SNS에 사진을 공개하며 “술을 마신 후 아기는 금방 곯아떨어졌다.

ADVERTISEMENT

 

얼마나 잘 자는지 업어가도 모르겠다”라고 당당한 태도를 보였다.

 

해당 사진이 공개된 후 수많은 누리꾼들은 “정신이 나간 게 아닌가. 어떻게 갓난 아이에게 어른들도 힘들어하는 술을 먹일 수 있냐”라며 그의 개념 없는 행동을 비난했다.

ADVERTISEMENT

 

바이럴 포 리얼은 사진이 촬영된 장소와 시간은 아직 정확하게 알려진 바가 없으며, 사진에 등장한 남성이 진짜 아이의 아빠인지 확인되지 않았다고 보도했다.

 

pixabay

 

ADVERTISEMENT

한편, 아직 신체 기관이 완벽하게 성장하지 않은 어린아이들이 술을 마시게 될 경우 간 기능이 급격히 마비되며 저혈당 쇼크가 올 수 있다.

 

성인에게는 자주 나타나지 않는 증세지만 아동의 경우에는 아주 치명적이며, 심할 경우 발작 증세나 혼수상태에 빠질 수 있을 만큼 위험함으로 큰 주의가 필요하다.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