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ategories: 라이프문화사람들사회연예연예이슈커뮤니티핫이슈

“콘DOM을 빼고 삽입하려하자…” 답답한 마음에 당시 상황 추가 설명하며 성폭행 혐의 부인한 ‘고등래퍼4’ 강현 (+전문)

{"uid":"251FDA91-C2F0-439F-AD7A-F5BC1914F8C5_1613894553036","source":"other","origin":"unknown"}


성폭행 의혹에 직접 당시 상황 폭로한 ‘고등래퍼4’ 강현.

ADVERTISEMENT

고등래퍼4

성폭행 의혹에 휩싸였던 ‘고등래퍼4’ 텐도 (강현)이 억울함에 당시 상황까지 설명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21일 강현은 자신의 SNS에 성폭행 혐의를 부인하며 당시 상황을 자세하게 설명한 글을 게재했다.

강현 인스타그램

사실 여부를 떠나 미성년자인 학생 신분에서 물의를 일으켜 죄송하다고 전한 강현은 답답한 심정에 그날 상황을 자세하게 설명했다.

ADVERTISEMENT

 

2018년 8월경 피해 주장 여성과 데이트하게 됐다는 강현은 사건 당일 부평에 위치한 자신의 작업실에서 함께 술을 마시게 됐다고 밝혔다.

미주중앙일보

서로 취해 바닥에 누워 쉬고 있었다는 강현은 상대 여성이 애교 섞인 말투로 일어나라며 볼을 만졌고 그 상태에서 키스를 하게 됐다고 한다.

ADVERTISEMENT

 

당시 여성이 스키니진을 입었다는 강현은 “본인이 싫어서 발버둥 쳤더라면 바지를 벗기진 못했을 것”이라면서 “상대방은 바지를 벗기기 쉽게 본인의 엉덩이를 들어주었다. 당연히 동의 표시라고 생각하고 삽입까지 이어졌다”고 폭로했다.

ADVERTISEMENT

 

성관계 중 여성은 엄마에게 전화가 오자 강현에게 조용히 하라고 한 뒤 친구랑 있다고 저짓말을 한 후 다시 관계를 이어나갔고 강현은 자신이 콘돔을 빼고 삽입하려고 하자 여성이 웃으며 “나 임신하면 어떡해”라고 장난스레 말했다고 털어놓았다.

ADVERTISEMENT
이데일리

관계를 마친 뒤 서로 껴안고 팔배게를 하며 스킨십을 하던 중 어떤 누나에게 전화가 온 강현은 “갑자기 제게 화를 내며 작업실 위치를 묻길래 알려줬다”며 “어떤 누나가 찾아와서는 흐트러진 옷가지를 보고 저를 밀치며 ‘너 미쳤냐’, ‘너 이거 강간이다’라고 욕을 하며 소리쳤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어안이 벙벙했던 그는 여성이 부른 누나가 병원에 간다며 택시비를 달라고 한 뒤 택시를 타고 자리에서 사라졌다고 말했다.

 

이후 강현은 당시 나타난 누나와 피해를 주장하는 여성의 지인에게 ‘너 만나면 죽여버린다’, ‘콩밥 먹게 해준다’ 등의 협박성 문자와 전화를 받았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국민일보

강현은 “상대방과 합의해 성관계를 했음에도 지인에게 협박성 문자와 전화가 수십 통 왔다”며 “17살 나이에 경찰서에 가거나 부모님게 음주, 성관계를 한 사실을 알리기 두려워 사과하고 용서했다. 그게 증거가 됐다”며 억울함을 토로했다.

ADVERTISEMENT

 

그날 저녁 여성의 아빠에게 전화로 불려 나가 폭행을 당했다는 강현은 “상대방은 제게 전화해 아빠가 그렇게 할 줄 몰랐다며 사과하고 약 잘 바르고 자라고 했다. 정말 강간했다면 자신을 강간한 상대에게 미안하다고 했겠나”라고 반문했다.

ADVERTISEMENT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