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ategories: Daily top 10라이프문화사람들사회소비자스토리유머이슈커뮤니티핫이슈

“남자친구가 차를 선물해준다는데 알고보니 전 여친이 준 차라고 합니다..받아야할까요??”

{"source_sid":"8A64CCDE-D86E-459F-AEBB-58729F6C2B5A_1621433067599","subsource":"done_button","uid":"8A64CCDE-D86E-459F-AEBB-58729F6C2B5A_1621433055202","source":"other","origin":"unknown"}


방송에서 한 사연이 소개되며 네티즌들 사이에서 논란이 되고 있다.

ADVERTISEMENT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

 

‘인싸'(인싸이더) 남자친구와의 연애 중이라는 A씨는  편의점 아르바이트를 하며 매일 숙취해소 음료를 사러 오던 단골 남자 손님이 A씨에게 관심을 보였다고 한다.

 

 

단골손님은 남다른 친화력과 화려한 입담으로 A씨의 마음을 설레게 했고, 이내 두 사람은 연인으로 발전했다.

ADVERTISEMENT

 

 

남자친구는 자신의 차까지 A씨에게 선물해 주었다고 한다.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

 

ADVERTISEMENT

 

그러던 어느 날,  A씨가 한참 편의점 아르바이트를 할 때 충격적인 사건이 발생했다고 한다.

 

 

한 여성이 A씨가 편의점 앞에 세워둔 차를 보고 “자신이 사준 차”라고 주장했다고 한다.

ADVERTISEMENT

 

 

남자친구의 전 ‘썸녀’였던 해당 여성은 남자친구의 근황을 알고 싶어 했다.

 

SBS 뉴스

 

ADVERTISEMENT

 

졸지에 전 ‘썸녀’가 사준 차를 받아버린 A씨는 남자친구가 자신의 위해 줬지만, 전 ‘썸녀’와 얽힌 차를 받아도 될지 큰 고민에 빠지고야 말았다.

 

 

ADVERTISEMENT

해당 사연에 시청자의 반응은 둘로 나뉘었다.

 

 

“기분 나쁘니 돌려줘라”라는 사람들과 지난 사람과는 끝났으니 상관없지 않느냐 라는 의견이 있다.

 

 

 

ADVERTISEMENT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