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ategories: 이슈핫이슈

이효리가 일침 날렸더니 ‘맘카페’ 회원들이 심기 건드렸다며 보인 충격적인 반응 (+반응)


이효리가 장난스럽게 건넨 한마디에, ‘맘카페’ 회원들 심기(?) 건드린 상황 (+반응)

살림, 육아, 지역 정보 등의 정보 공유를 목적으로 ‘엄마’들이 모인 인터넷 카페이다. 주로 네이버 카페, 다음 카페에 많이 있으며, 지역 카페의 경우 카페명은 지역 이름을 따서 짓는 경우가 많다.

일부 맘카페들은 지역 및 친목 카페 최상위권에 맘카페가 자주 들어가기도 한다.

ADVERTISEMENT

근데 이런 맘카페는 정치적인 색이 뚜렷하다.

원래는 정치 성향이 친문, 진보, 좌익 등의 특정 성향으로 매우 치우쳐져 있는 것이 특징이었으며 문재인 정부와 더불어민주당에 대한 지지가 대단히 높았는데, 실제로 여론조사에서도 30~40대 여성의 문재인 정부 지지가 매우 높게 나타났었다.

ADVERTISEMENT

따라서 달빛기사단과 같은 여론조작단을 꾸리기도 했었으며, 문재인 정부와 더불어민주당에 대한 비판은 절대 용인하지 않기도 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글이 화제가 되어 각종 커뮤니티에 공유되기 시작됐다.

해당 게시글을 올린 작성자 A씨는 “이효리가 장난스럽게 건넨 한마디에, ‘맘카페’ 회원들 심기(?) 건드린 상황 (+반응)”라는 제목의 글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다.

ADVERTISEMENT

[저작권자 NEWSNACK/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