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ategories: 라이프문화사람들유머이슈커뮤니티핫이슈

“보자마자 뭐가 먼저 보였나요” 소름끼치는 정확성으로 실시간 퍼지는 중인 심리테스트


“보자마자 뭐가 먼저 보였나요” 너무 정확해서 실시간 퍼지는 중인 심리테스트

ADVERTISEMENT

그림 한 장으로 간단하게 알아보는 성격 테스트가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두바이 월간 여성 잡지 ‘Al Jamila’는 그림에서 가장 먼저 보이는 동물에 따라 상대의 숨겨진 진짜 ‘본성’을 알 수 있는 테스트를 소개했다.

Al Jamila

단순히 사진 한 장으로 알아보는 간단한 테스트지만, 실제 테스트를 해본 누리꾼들은 너무 잘 맞아 온몸에 소름이 돋았다는 후기를 전하기도 했다.

ADVERTISEMENT

테스트는 간단하다.

주어진 그림을 보고 황소, 곰, 사슴, 늑대, 독수리, 고양이 중 어떤 동물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왔는지 확인하면 된다.

같은 그림을 보더라도 각자 서로 다른 동물을 먼저 발견한다고 하니 당신의 눈에 가장 먼저 들어온 동물에 따른 ‘숨겨진 본성’을 파악해보자.

ADVERTISEMENT
Al Jamila

1 ) 황소

당신은 주변 사람들과 잘 소통하고,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는 능력이 뛰어난 사람이다.

또한 다함께 결속력을 다져 어려운 일을 헤쳐나가는 등 문제해결 능력이 뛰어나 성공할 확률도 높다.

ADVERTISEMENT

2 ) 곰

당신은 ‘기회주의자’로서의 능력이 뛰어나며 위기 상황에 맞닥뜨렸을 때 상대의 의견을 잘 따라 신뢰감을 형성한다.

3 ) 사슴

당신은 지혜로운 성격의 소유자다.

주변 사람들과 갈등을 빚는 것을 싫어해 미연에 방지하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오랜기간 좋은 관계를 유지하는 현명함도 가졌다.

ADVERTISEMENT
Al Jamila

4 ) 늑대

당신은 타고난 ‘인싸’라고 할 수 있겠다.

주변에 사람이 넘쳐나며 인기가 많아 늘 부러움의 대명사가 되곤 한다.

ADVERTISEMENT

5 ) 독수리

이 세상 최고의 ‘프로 침착러’라고 할 수 있다.

어떤 상황에서도 침착함을 유지하는 의연한 성격으로 잘 안 풀리는 문제도 처음부터 다시 천천히 해결하는 문제해결 능력을 가졌다.

Al Jamila

6 ) 고양이

당신은 아주 민첩하고 영리한 성격으로 잔머리가 잘 돌아가는 천부적인 재능을 가졌다고 할 수 있다.

ADVERTISEMENT

어떤 상황에서 자신에게 유리한 쪽으로 사람들을 설득하는 능력이 매우 뛰어나다.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