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ategories: 사람들연예핫이슈

“옷이 저게 뭐야 더러워”… 예쁘다고 난리났던 블랙핑크 ‘한복 의상’이 논란이 되고 있는 ‘충격적인’ 이유.jpg


최근 멋있는 의상과 무대로 컴백한 블랙핑크가 컴백과 동시에 논란에 휩싸였다.

ADVERTISEMENT

블랙핑크 유튜브

바로 신곡 ‘How You Like That’ 무대 의상으로 채택된 ‘한복의상’때문이다.

 

블랙핑크는 해외에서 인기가 많아진 만큼 한국의 미를 알리기 위해 무대의상으로 한복을 선택했다.

 

하지만 시청자들이 마주한  블랙핑크의 한복은 우리가 평소에 알고있던 한복과는 다소 차이가 있었다.

블랙핑크 유튜브

가슴바로 아래를 덮어 시작하는 긴 치마와 그 위 상체를 덮는 저고리와는 달리 블랙핑크의 한복의상은 각색이 된 ‘퓨전한복’으로 짧은 저고리와 치마, 시스루 등의 트렌드가 담겨있었다.

ADVERTISEMENT

 

이에 수 많은 네티즌들은 “한복 컨셉 너무 멋지다”, “노리개로 완장이라니 스타일리스트 일 진짜 잘한다”, “한국의 미를 세계적으로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하지만 몇몇의 네티즌들은 “저게 무슨 한복이냐”, “저렇게 노출이 많고 요란한 것은 한복이 아니다”, “기생이냐 왜 저런식으로 입히냐”, “더럽다” 등의 반응도 보였다.

ADVERTISEMENT
네이버 댓글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