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ategories: 연예

워너원 ‘강다니엘’ 예고 시절 무용과 선배가 ‘직접’ 밝힌 후배 ‘강의건’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멤버 강다니엘의 고등학교 동문이 쓴 글이 화제가 되고 있다.

ADVERTISEMENT

지난 14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워너원 멤버 강다니엘의 고등학교 선배라고 주장하는 익명의 누리꾼이 글을 게재했다.

글쓴이 A씨는 강다니엘과 두 살 위인 학교 선배였다며 자신을 소개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A씨에 다르면 그는 강다니엘의 개명 전 이름인 ‘강의건’일 때부터 강다니엘과 친목을 다져 온 사이였다.

ADVERTISEMENT

특히 예술고등학교에서 무용과에는 남학생이 소수만 존재했기 때문에 더욱 가깝게 지낼 수밖에 없었다고 한다.

온라인 커뮤니티

당시 강다니엘은 선배와 동기들에게 인정이 많은 학생이었다고 했다. 무용도 잘 하고 선생님들에게도 예의가 바른 ‘모범생’ 이었다.

ADVERTISEMENT

A씨는 “의건이 이미지는 말 그대로 ‘깍듯’이었다”며 “인성 제대로 된 친구”라고 전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이어 “여동생이 있었다면 이어주고 싶을 정도로 믿음직하 아이다. 잘 돼서 자랑스럽다”고 끝까지 강다니엘에 대한 칭찬으로 글을 마무리했다.

ADVERTISEMENT

또한 A씨는 글과 함께 고등학교 시절 강다니엘과 같은 교복을 입은 인증 사진을 첨부했다.

실제 A씨가 올린 글 캡쳐 / 온라인 커뮤니티

글을 접한 강다니엘의 팬들은 “역시 강다니엘”, “탈덕이란 없다”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강다니엘이 활동하고 있는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은 내달 초 신곡 ‘골드’로 컴백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