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ategories: 이슈

에어 아시아에서 ‘공짜’로 9개월간 ‘100개 도시’ 여행 할 행운의 주인공 찾는다


말레이시아 저가항공 에어아시아가 9개월간 ‘공짜 여행’을 할 사람을 모집하고 있다.

ADVERTISEMENT

(좌) gettyimagesBank, (우) Instagarm ‘hongkong.insta’

에어아시아는 지난 1일부터 오는 22일까지 에어아시아 취항지 중 100개의 도시를 여행할 지원자를 찾고 있다.

이는 에어아시아를 타고 아시아 100개 도시를 한번에 여행하는 ‘Go 100 ASIA’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최종 선발된 4명의 여행자에게는 9개월 간의 여행 경비 1억(사업소득세 공제 후 지급)원과 이동 구간의 모든 항공권을 지원한다.

ADVERTISEMENT
gettyimagesBank

지원자는 계정이 공개된 개인 인스타그램에 #에어아시아, #GO100ASA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직접 촬영한 여행 사진이나 영상을 지원 동기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ADVERTISEMENT

에어아시아 측은 본인이 촬영한 사진이라면 본인의 모습이 꼭 등장하지 않아도 되며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고 밝혔다.

최종 합격자는 1차 합격자 중 면접을 거쳐 다음달 5일 발표된다.

fastjapan

선발된 4명은 4월부터 12월까지 약 9개월간 에어아시아가 취항하는 도시 중 100개의 도시를 여행하게 된다.

ADVERTISEMENT

미성년자는 지원할 수 없으며 여행 경비 1억원의 예산 내에서 여행자들이 직접 계획을 짜고 여행할 수 있도록 지원된다.

에어아시아는 9개월간의 여행을 즐겁고 알찬 이야기로 가득하게 할 수 있는 매력과 특기가 있는 사람이 선발될 가능성이 높다며 팁을 전하기도 했다.

ADVERTISEMENT

자세한 지원방법은 에어아시아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