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ategories: Daily top 10건강국제라이프문화사람들사회소비자스토리연예연예유머이슈커뮤니티핫이슈

“오늘은 화나는 날”…’전지현’ 이혼설을 들은 ‘시어머니’가 올린 SNS글(+사진)

{"subsource":"done_button","uid":"8A64CCDE-D86E-459F-AEBB-58729F6C2B5A_1622768916915","source":"share_action_sheet","origin":"unknown","source_sid":"8A64CCDE-D86E-459F-AEBB-58729F6C2B5A_1622769250667"}


전시현의 시어머니 한복 디자이너 이정우 씨의 SNS  글이 네티즌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다.

ADVERTISEMENT

 

osen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가 배우 전지현 부부 이혼설을 제기한 상황에 간접적으로 분노를 표현했기 때문이다.

 

 

이정우 디자이너는 3일 저녁 샐러드 사진과 함께 “Salad of the day, 옥상텃밭에심은상추들이너무무섭게 잘자란다.먹고또먹어도계속자란다.”

ADVERTISEMENT

 

 

인스타그램

 

“오늘은너무화나는날이라,자칫자제력을잃고빵을먹을뻔했지만,잘참아내고”

ADVERTISEMENT

 

 

“상추3장씩을빵대용으로하고,남은채소들을 잘게다져,Greek yogurt로소스를만들어 올려먹음.채소만먹어도이렇게배가부른데, 그동안난무슨짓을한건가…”라며 ‘오늘은 너무 화나는 날’ 이라고 이야기 했다.

ADVERTISEMENT

 

 

 

인스타그램

 

 

앞서 지난 2일 유튜버 김용호는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 방송에서 전지현과 남편 최준혁 알파자산운용 대표의 이혼설을 다루며 부부가 6개월째 별거 중이라고 주장했다.

ADVERTISEMENT

 

이에 전지현의 소속사 문화창고는 지난 3일 공식 입장을 내고 “‘가로세로연구소’에서 방송된 전지현의 이혼설 및 별거설 등 해당 방송에 언급된 그 어떤 내용도 사실무근임을 분명히 밝힌다”고 반박했다.

ADVERTISEMENT

 

 

그러면서 “현재 온라인을 통해 사실과 다른 내용이 무분별하게 확산되고 있으며 ‘가로세로연구소’ 방송 및 찌라시에서 파생된 의도적인 악성 루머가 생성 및 게시되는 것을 확인했다. 사실이 아닌 왜곡된 정보에 대한 정확한 사실관계를 규명하고자 하며 사실과 다른 기사 및 댓글 등을 통한 허위사실 유포에 대해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ADVERTISEMENT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