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ategories: 건강라이프문화사람들사회이슈커뮤니티핫이슈

“엄마랑 담배타임~”…정신병원 브이로그 찍어 네티즌들 사이에서 논란되고 있는 공시생 유튜버 (영상)

{"subsource":"done_button","uid":"251FDA91-C2F0-439F-AD7A-F5BC1914F8C5_1613570161577","source":"other","origin":"unknown","source_sid":"251FDA91-C2F0-439F-AD7A-F5BC1914F8C5_1613570165027"}


정신병원 브이로그 찍은 공시생 유튜버.

ADVERTISEMENT

인데아영 유튜브

정신병원에서의 일상을 찍어 올린 공시생 유튜버가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인데아영’이란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는 그는 놀라운 영상들을 업로드해 화제가 된 바 있는데 17일 기준 구독자는 약 1만 3000명 정도지만 인데아영 영상 중엔 조회 수 100만 회 이상인 것도 있고 댓글은 보통 수천 개가 달리고 있다.

ADVERTISEMENT

 

인데아영은 지난해 11월 15일 정신병원에 입원한 모습을 찍어 올렸다.

인데아영 유튜브

그는 환자복을 입은 채 마스크를 턱에 걸치고 병원 이곳저곳을 돌아다녔다.

ADVERTISEMENT

 

인데아영은 혼잣말을 자주 하면서 그는 카메라를 멍하니 바라보다가 “이게 뭐 하는 건지 모르겠어. 이게 뭐야? 내가 왜 여기 있지? 내가 왜 여기 있는지 모르겠어”라고 말했다.

인데아영 유튜브

인데아영은 담배를 자주 피웠다며 병원 옥상에선 엄마와 같이 ‘담배 타임’을 가졌다.

ADVERTISEMENT

 

두 사람은 “엄마는 과자향, 나는 딸기향”이라는 대화도 나눴다.

인데아영 유튜브

이외에도 그의 채널엔 ‘눈 밑트임 수술 부작용, 거식증 극복 기념 족발 먹방, 정신과 약 끊고 혼자 놀기, 우울증 금연 실패’ 등 다양한 영상이 게시돼 있다.

ADVERTISEMENT

 

제목과 영상 내용으로 보아 인데아영은 정신과 약을 복용 중이고 마음의 아픔을 겪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 그는 현재 공무원 시험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인데아영 유튜브 댓글창

이를 본 네티즌들은 “정신병원인데 담배피게 냅두면 어떡하냐”는 식의 반응을 보인사람들도 있었으나 “정신이 불안정하니깐 욕하지 말자”등의 응원의 댓글을 단 사람들도 있었다.

ADVERTISEMENT

 

인데아영 유튜브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