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ategories: 사람들연예핫이슈

“이게뭐야…? 진짜 대박이다”… 이연복 쉐프가 입양한 유기견 ‘충격적인’ 근황 전했다.jpg


중식의 대가 이연복 쉐프가 유기견 강아지 ‘생일이’의 ‘충격적인’ 근황을 전했다.

ADVERTISEMENT

instagram ‘pyeongtaek_shelter’

평택에 있는 유기견 보호소에 눈을 잃은 채 들어왔던 귀여운 강아지 ‘생일이’는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사연이 올라오자마자 입양되었다.

 

그 작은 아이를 입양한 사람은 바로 이연복 쉐프였고 그는 아이를 데리고와 “많은 분들이 걱정하신 아기 유기견 제가 데려왔어요 병원에서 검사하고 눈은 괜찮을 것 같다고 하시니 정말 다행입니다” 개인 SNS에 상태를 올렸다.

 

ADVERTISEMENT

그후 강아지에게 ‘생일’이라는 이름도 지어주고 계속해서 병원을 데리고 다니면서 건강상태를 누리꾼들에게 공유했다.

instagram’fuxtom’

파보장염과 싸우는 생일이, 피부병과 싸우는 생일이, 퇴원하고 산책하는 생일이 등 지속해서 그는 강아지의 상태를 올렸고 이연복 쉐프의 사랑 때문인지 생일이도 폭풍성장을 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ADVERTISEMENT

 

몸집이 예전에 비해 3~4배가 되어버린 생일이는 자신을 사랑하는 아빠를 알아봐서일까 이연복 쉐프를 절대 떠나지 않으며 껌딱지가 되어버렸다.

 

그런데 최근 이연복 쉐프의 개인 SNS에 또 한번 생일이가 등장했다.

ADVERTISEMENT
instagram’fuxtom’

 

어느새 다 커버린 듯한 생일이는 새침한듯 이연복 쉐프 위에 올라가 있었는데 그 밑으로 엄청나게 상처입은 소파가 눈에 띈다.

ADVERTISEMENT

 

그건 바로 엄청나게 건강해진 생일이가 물어뜯은 소파였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생일이 진짜 충격적인 근황이네”, “너무 귀엽다”, “새침한 표정좀 봐”, “소파 실화얔ㅋㅋㅋ”, “눈물날려 그랬는데 소파에 눈물 쏙들어감”, “소파… ㅋㅋㅋㅋ” 등의 반응을 보였다.

ADVERTISEMENT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