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ategories: 국제라이프문화사람들소비자스토리연예연예이슈커뮤니티핫이슈

‘왜 여기에..이유가?’ 최근 한문철TV 방송에 출연해 뜨거운 반응인 유명인


지금 가장 뜨거운 가수 자이언티(Zion.

ADVERTISEMENT

T)가 새로운 신곡 발매를 맞아 색다른 라이브 방송에 출연했다.

구글이미지

자이언티는 지난 28일 오후 4시 유튜브 채널 ‘한문철 TV’ 게스트로 출연해 다양한 대화를 이뤘다.

구글이미지

이번 방송은 교통사고 및 손해배상 전문가로 유명한 한문철 변호사와 자이언티의 이색 만남이라는 점에서 네티즌들에게 의문점과 이목이 집중됐다.

ADVERTISEMENT

자이언티와 한문철 변호사는 대중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는 ‘회전목마 (Feat. Zion.T, 원슈타인) (Prod. Slom)’를 함께 부르며 라이브 방송을 열었다.

구글이미지

자이언티는 “새로운 플랫폼에서 새로운 시도를 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다”며 “‘한문철 TV’는 대중적으로 알려진 채널이고, 어딜 가든 보이는 채널이라 ‘한문철 TV’에 나갈 수 있다면 엉뚱하기도 하고 재미있을 것 같아 나오게 됐다”고 ‘한문철 TV’ 출연 이유를 소신있게 전했다.

ADVERTISEMENT
구글이미지

이어 자이언티는 한문철 변호사와 함께 교통사고 블랙박스 영상을 보며, 사고에 대한 과실비율에 대해 대화를 나눴다.

ADVERTISEMENT

자이언티는 “최근 뽑은 차가 사고가 나서 반파됐다”며 자신이 준비해온 영상을 공개했다.

구글이미지

공개한 영상은 자이언티가 방금 뽑은 율무차를 들고 걸어가고 있는 도중, 뒤에 있던 사람이 자이언티에게 부딪혀 율무차를 다 쏟았다는 내용이었다.

ADVERTISEMENT

한문철 변호사는 영상을 본 후 진지하게 법규에 대해 이야기해주면서, 사고에 대한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구글이미지

자이언티는 ‘양화대교’와 ‘선물을 고르며(A Gift!)’까지 라이브 노래를 불러, 라이브 방송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ADVERTISEMENT

특히 자이언티는 ‘한문철 TV’ 합방처럼 다음에 있을 공연에서 한문철 변호사와 합동 무대를 꾸미겠다고 약속해 네티즌들의 기대를 상승시켰다.

구글이미지

끝으로 자이언티는 “오늘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다”며 “항상 운전 조심하시고 건강하시길 바란다”고 한문철tv의 방송 소감을 밝히며 방송을 성공적으로 끝마쳤다.

ADVERTISEMENT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