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ategories: 라이프문화사람들사회연예연예이슈커뮤니티핫이슈

(여자)아이들 수진, 결국 활동 중단하고 당분간 5인 체제로 활동한다 (+전문)

{"uid":"251FDA91-C2F0-439F-AD7A-F5BC1914F8C5_1614858614550","source":"other","origin":"unknown"}


학폭논란 있었던 결국 수진 활동 중단.

ADVERTISEMENT

스포츠서울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이 소속 가수 (여자)아이들 멤버 수진의 학교 폭력 논란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4일 수진의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당사는 사실 확인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였으며 그로 인해 입장을 밝히는 데 시간이 많이 소요됐다”며 늦은 입장 발표에 죄송하다 전했다.

서울신문

수진 측은 “당사는 아티스트(수진)의 학교, 선생님과 다수의 동창생 등 주변인들에게 당시 정황에 대해 확인했다”며 “현재까지 확인한 결과 앞서 밝힌 바와 같이 유선상으로 다툼을 한 것은 맞으나 그 이외의 게시글 작성자들이 주장하는 폭력 등에 대한 사실은 확인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이어 “당사는 명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 게시글 작성자 및 대리인이 아닌 당사자 간의 대면 만남을 제안했지만 모든 분께서 이를 원치 않는다는 입장을 전해와 당사자 간의 만남은 이루어지지 않았다. 하지만 이후에도 당사자 간 대면 만남을 원할 경우 언제든 자리를 마련할 생각”이라고 덧붙였다.

ADVERTISEMENT
조세금융신문

큐브엔터테인먼트는 “현재 수진은 모든 활동을 중단한 상태이며 (여자)아이들은 당분간 5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라며 입장을 전했다.

ADVERTISEMENT

 

특히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악의적인 글과 관련한 향후 대응에 대해서도 언급하면서 큐브 측은 “다시 한 번 당사의 아티스트와 관련된 사안으로 불편을 드린 모든 분께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면서도 “악의적인 목적의 인신공격성 악플 및 허위 사실이 확인된 사안들에 대해서는 강경한 법적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재차 강조했다.

ADVERTISEMENT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