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ategories: 연예

강철비 무대인사 중 “지드래곤 왔다” 곽도원에 낚인 관객들 (영상)


유쾌한 무대인사 진행으로 유명한 배우 곽도원이 ‘강철비’ 무대인사에서 또 한번 활약했다.

ADVERTISEMENT

앞서 곽도원은 영화 강철비에서 지드래곤의 ‘삐딱하게’를 열창해 화제를 모은 바 있는데, 이를 이용해 현장 분위기와 관객들을 즐겁게 만들었다.

뉴스엔

지난 16일 유튜브 채널 ‘Tae Young Kim’에 곽도원, 정우성 등 영화 ‘강철비’ 주연 배우들이 직접 관객들과 만나는 장면이 올라왔다.

ADVERTISEMENT

영화를 보러 와준 관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 곽도원은 “제가 영화에서 부른 ‘삐딱하게’의 그 친구가 뒤에 있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곽도원은 “잠깐만 일어나주세요”라고 말했고 관객들은 일제히 환호하며 주위를 둘러봤다.

ADVERTISEMENT
서경스타

하지만 지드래곤이 실제로 온 것이 아니라 곽도원의 농담이었다.

환호하던 관객들에게 “있긴 뭐가 있냐”고 말하며 “정우성이랑 곽도원이 있으면 됐지 지드래곤이 뭐가 필요하냐. 우리로 만족해라”라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ADVERTISEMENT
뉴스엔

이후 곽도원은 관객들과 함께 셀카를 찍고 미리 준비해 둔 핫팩과 비타민 음료 등을 선물하는 특급 팬 서비스를 선보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ADVERTISEMENT

한편 곽도원, 정우성 주연의 영화 ‘강철비’는 북한 내 쿠데타가 발생하고 북한 권력 1호가 남한으로 내려오면서 펼쳐지는 첩보 액션 블록버스터로 지난 12월14일 개봉해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다.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