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ategories: 국제사람들사회

“택시에서 진짜로..? 진심?”… 택시에서 갑자기 성.욕이 불타오른 커플이 벌인 ‘충격적인’ 애정행각.jpg


가끔 공공장소에서 애정행각을 하는 커플때문에 눈살이 절로 찌푸려질 때가 있다.

ADVERTISEMENT

pexels.com

그런데 최근 한 택시에서 엄청난 애정행각을 벌인 커플이 알려져 누리꾼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8일 온라인 미디어 바스틸레는 홍콩의 한 택시기사 운행 중인 택시 뒷자석에서 성행위를 하는 커플의 모습을 담아 논란 속에 있다고 보도했다.

 

택시기사가 공개한 영상은 한 커플이 늦은 저녁 택시에 탑승하는 것 부터 시작된다.

ADVERTISEMENT
tiin

남성이 기사에게 목적지를 말하고 택시기사가 출발하자 커플의 애정행각은 시작되었다.

 

그 둘은 앞에 택시기사가 있는걸 잊은 것인지 진한 키스와 함께 서로의 은밀한 부위를 만지기 시작했다.

ADVERTISEMENT

 

하지만 이 장면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었다.

bastillepost

갑자기 여성을 남성의 성기쪽으로 얼굴을 파 묻더니 유사성행위를 하기 시작했고 남자는 잠깐 즐기다 택시기사를 쳐다보더니 여성을 일으켜 세웠다.

ADVERTISEMENT

 

이를 본 누리꾼들은 “진짜 공공장소에서 왜저래?”, “야동찍냐?”등의 반응을 보인 사람들이 대다수였지만 “아무리 그래도 저런걸 촬영해서 올리는건 사생활 침해다”, “택시기사한테도 잘못이 있다”라고 반응하기도 했다.

ADVERTISEMENT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