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ategories: 국제사람들스토리이슈

“며느리와 성관계한 시아버지”…최악의 ‘불륜’에 대인기피증 생긴 남성


자신의 아버지와 아내가 불륜을 저지른 것을 목격한 남성의 경험담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ADVERTISEMENT

 

막장드라마를 방불케 하는 충격적인 불륜 경험담에 누리꾼들은 경악을 금치 못했다.

 

지난 27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 데일리스타는 전 세계 사람들을 충격에 빠뜨린 막장 불륜 경험담을 소개했다.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사진/ 국민일보

매체에 따르면 얼마 전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레딧에는 “살면서 겪었던 가장 최악의 불륜 경험담이 있는가? 그 경험이 당신의 연애에 어떤 영향을 끼쳤는가”라는 주제의 대화방이 열렸다.

 

ADVERTISEMENT

그중 “나는 우리 아버지와 아내가 불륜을 저지르는 것을 봤다”는 한 남성의 답변이 눈에 띄었다.

 

남성은 “평소 아버지와 아내가 서로를 향한 행동과 눈빛이 심상치 않았다”면서 둘 사이의 관계를 의심하고 있었다고 했다.

ADVERTISEMENT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사진/ 구글이미지

하지만 그는 그 둘이 몰래 불륜을 저지르고 있다는 상상조차 하고 싶지 않았다.

 

ADVERTISEMENT

어느 날 회사 일이 일찍 끝나 평소보다 집에 일찍 들어오게 된 그는 안방 문을 연 순간 그대로 얼어붙고 말았다.

 

바로 자신의 아내와 아버지가 침대에서 격렬히 성관계를 하고 있었기 때문.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사진/ 국민일보

소리를 지르며 집 밖을 빠져나온 그는 “이 일은 내 인생을 송두리째 흔들어 놓았다”라며 “이혼하는 과정에서 이 사실이 주변 사람들에게도 소문이 나서 한동안 대인 기피증을 앓았다”고 말해 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했다.

ADVERTISEMENT

 

해당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막장드라마도 이보단 덜하겠다”, “나였으면 정신병 걸렸을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