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ategories: 문화사람들사회소비자스토리연예연예유머이슈커뮤니티핫이슈

“현실에 무너져 울면서도…” 박성광 아내 이솔이, SNS에 ‘의미심장’ 글 논란 되는 이유


 

ADVERTISEMENT

개그맨 박성광 아내인 배우 출신 이솔이가 SNS에 의미심장한 글을 남겨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이솔이는 18일 인스타그램에 장문을 직접 업로드 했다.

ADVERTISEMENT

“좋다고 꼭 좋은 일이 아니고 나쁘다고 꼭 나쁜 일 만은 아니라, 일희일비하지 않고 겸손함을 미덕으로 삼고 유연한 마음을 갖고 삶에 임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 것인지 알아가는 나이”라고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

이어 “매 순간 선택의 기로에 놓이기 때문에 나다운 것이 무엇인지도 알아야 할 나이”라고 덧붙이는 모습도 보였다.

ADVERTISEMENT

그러면서 “서른 중반, 많이 경험하고 배웠다 생각했는데 아직도 여러 깨달음을 주는 현실에 무너져 울면서도, 금세 새로운 현실이 흥미로우니 아직은 청춘이다. 아자아자. #내가 나에게”라고 다짐하며 글을 마무리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ADVERTISEMENT

이솔이가 남긴 해당 의미심장 글에 남편 박성광은 “나에게 하는 (말인) 거 같아”라는 댓글을 직접 남겨 많은 네티즌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ADVERTISEMENT

 

지난해 8월 결혼한 박성광과 이솔이 부부는 현재 SBS ‘동상이몽 2-너는 내 운명’에 출연 중으로 활발히 활동중이다.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