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ategories: 국제라이프문화사람들사회연예연예이슈커뮤니티핫이슈

“김치도 한복도 우리나라 대한민국 꺼에요!!”… SNS에 김치,한복 챌린지(?) 시작한 여자 연예인 (+사진)

{"uid":"251FDA91-C2F0-439F-AD7A-F5BC1914F8C5_1613584954943","source":"other","origin":"unknown"}


김치, 한복 챌린지(?) 인스타에 업로드한 여자 연예인.

ADVERTISEMENT

 

최근 중국의 동북공정으로 인해 국내 네티즌들의 심기가 불편하다.

 

예전부터 있었던 중국의 동북공정은 역사를 왜곡해 중국의 역사처럼 바꾸곤 했는데 이젠 역사를 넘어 한국의 문화까지 뺏어가려는 태도를 보이고 있다.

위키리스크한국

최근 김치와 한복 등 우리나라 고유의 것들도 중국의 것이라며 우기고 있다.

ADVERTISEMENT

 

국내 네티즌들도 분노한 가운데 자신의 SNS에 김치와 한복은 우리나라 대한민국의 것이라며 강력한 의사를 밝힌 연예인이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

최근 트로트 가수 ‘송가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복을 입은 사진과 함께 “김치도 한복도 우리나라 대한민국 꺼에요!!! 제발^^”이라는 글을 올렸다.

ADVERTISEMENT
조선일보

이를 본 네티즌들은 “연예인들 이걸로 챌린지 해줬으면 좋겠다는”반응을 보였고 그 외에도 “자신의 영향력을 잘 쓰는 분이네”, “송가인 이어라~~~ 인성 최고인듯!!”, “자신의 영향력을 선한 곳에”등의 반응을 보였다.

ADVERTISEMENT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