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ategories: 문화사람들연예이슈핫이슈

정동원에 “XX에 털 났니?” 성희롱 논란에 ‘아내의 맛’ 제작진이 내놓은 입장


이하 TV조선 ‘아내의 맛’

아내의 맛’ 제작진이 정동원 성희롱 논란에 관해 앞으로 신중하겠다는 공식 입장을 밝혔다.

 

ADVERTISEMENT

26일 TV조선 ‘아내의 맛’ 제작진은 지난 25일 방송에서 정동원과 임도형의 변성기 검사 내용 중 2차 성징과 관련한 질문이 방송된 것에 대해 사과했다.

ADVERTISEMENT

당시 방송에서는 정동원, 임도형이 이비인후과에서 변성기 검사를 받는 모습이 공개됐다.

 

의사는 “변성기 때문에 물어보는 거니까 당황하진 말라”며 임도형, 정동원에게 “XX에 털 났니?”라고 물었다. 이에 정동원, 임도형은 당황한 기색을 보였고 이 모습을 지켜본 스튜디오 패널들도 당황한 표정을 보였다.

ADVERTISEMENT

 

해당 장면에는 고추 그림과 함께 “이차 성징 왔니?”라는 자막까지 더해졌다. 이에 일부 시청자들은 나이가 어린 미성년자라도 엄연히 개인 사생활 영역이 있고 청소년기에 민감할 수 있는 상담 정보를 여과 없이 방송을 통해 내보냈다고 지적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이에 ‘아내의 맛’ 측은 “녹화 당시 담당 주치의가 의학적으로 변성기는 2차 성징 중 하나의 증거가 되기 때문에 변성기 진료에 있어 2차 성징 관련한 질문이 들어간 것”이라며 “가수로서 한창 성장 중인 정동원과 임도형 군의 장래를 위해 변성기는 중요한 부분인 만큼 제작진은 진정성을 부여하고자 2차 성징을 의학적으로 접근했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이어 “하지만 자칫 출연자에게 민감한 부분일 수 있다는 지적을 염두에 두고 앞으로는 제작 과정에서 좀 더 신중하게 접근하겠다”며 “앞으로도 더욱 양질의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ADVERTISEMENT

 

이후 제작진은 논란이 된 장면을 해당 방송분의 다시보기 서비스에서 삭제했다.

 

이하 ‘아내의 맛’ 제작진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아내의 맛’ 제작진입니다.

ADVERTISEMENT

지난 25일 밤 방송된 ‘아내의 맛’ 정동원과 임도형 군의 변성기 검사 내용 중 2차 성징과 관련한 질문이 방송된 것에 대한 제작진의 입장을 전합니다.

녹화 당시 담당 주치의는 의학적으로 변성기는 2차 성징의 하나의 증거가 되기 때문에 변성기 진료에 있어 2차 성징 관련한 질문은 변성기를 가늠할 수 있는 기본적인 질문이라고 밝혔습니다.

ADVERTISEMENT

가수로서 한창 성장 중인 정동원과 임도형 군의 장래를 위해 변성기는 중요한 부분인 만큼 제작진은 이에 진정성을 부여하고자 2차 성징을 의학적으로 접근했습니다. 하지만 자칫 출연자에게 민감한 부분일 수 있다는 지적을 염두에 두고, 앞으로는 제작 과정에서 좀더 신중하게 접근하겠습니다.

ADVERTISEMENT

이제까지 ‘아내의 맛’은 각양각색 커플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통해 공감과 정보를 드리기 위해 애써왔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양질의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