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ategories: 국제사람들이슈핫이슈

“백신 대신 이것” 백신 거부자들에게 의사가 55만 원 받고 저질렀다는 충격적인 행동


가짜 백신 접종

ADVERTISEMENT

 

온라인 커뮤니티

그리스에서 의사들이 가짜 백신을 접종해 주는 충격적인 행동들이 보도되었다.

 

지난달 10일 그리스의 인터넷 뉴스 매체 ‘킵 토킹 그리스’에 따르면 그리스 전역에 위치한 여러 예방 접종 센터에서 의사와 간호사들은 백신을 거부하는 자들에게 백신 대신 생리식염수를 투여한 후 뇌물을 받았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온라인 커뮤니티

이어 해당 의사는 생리식염수를 맞은 사람들에게 가짜 백신 접종 증명서를 발급해 주었다.

ADVERTISEMENT

 

이러한 가짜 백신 접종 증명서를 받은 사람들은 다양한 활동을 하고 정기적인 코로나19 검사를 피하려고 한 행동으로 확인됐다.

 

온라인 커뮤니티

이를 통해 의사와 간호사들은 약 400유로(약 55만원)를 챙긴 것으로 드러났다.

ADVERTISEMENT

 

그러나 의사들은 이들에게 가짜 백신을 접종하면 향후 문제가 생길 것을 우려해 식염수가 아닌 진짜 백신을 접종하였다.

 

게티이미지뱅크

이러한 이유로 원치 않게 백신을 맞게 된 사람들 중 일부는 법적 조치를 검토하고 있다고 전해진다.

ADVERTISEMENT

 

그러나 현지 언론에 따르면 의사가 뇌물을 받은 것을 인정하지 않으면 법적 조치는 불가능 할 것이라고 예측했다.

 

클립아트코리아

이를 본 누리꾼들은 “근데 저러다 부작용 때문에 불구 되거나 죽으면 의사 어떻게 됨?”, “결국 의사가 사기친거냐”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ADVERTISEMENT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