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ategories: 건강라이프사람들이슈커뮤니티핫이슈

“콘X 껴서 안심하고 그대로 쌌는데 여친 거기에 콘X이 들어갔습니다.. 이거 어떻게 해야하죠?”

{"source_sid":"07E63ED2-3D0E-4AF8-8C18-1EDE9AAF7F48_1620798949752","subsource":"done_button","uid":"07E63ED2-3D0E-4AF8-8C18-1EDE9AAF7F48_1620798945972","source":"editor","origin":"unknown"}


“ 여친 거기에 콘X이 들어갔습니다.

ADVERTISEMENT

. 이거 어떻게 해야하죠 “

 

구글 이미지

 

콘돔(영어: condom)은 기본적으론 성교 중에 임신이나 성병(임질, 매독 등) 감염을 막기 위해 흔히 쓰이는 피임 도구로서, 신축성이 있는 천연고무인 라텍스나 폴리우레탄 등의 재질로 만들어진 갖가지 향의 박막의 주머니이다.

ADVERTISEMENT

 

성교시 콘돔을 발기된 음경 위에 끼워 사정을 하더라도 콘돔 안에 정액이 고여, 물리적으로 정자가 질에 도달하지 못하도록 차단하여 피임한다. 또한 성병의 예방에도 어느 정도 효과가 있기 때문에, 세계 보건 기구와 일본 후생노동성에서는 에이즈 대책의 일환으로서 콘돔의 사용을 권고하고 있다.

ADVERTISEMENT

 

구글 이미지

 

남성용 콘돔은 값싸고 쓰기 쉽고 부작용이 적으며 성 질환을 막을 수도 있는 효과적인 피임 방법이다.

ADVERTISEMENT

 

그러던 중 콘돔을 사용하다가 대참사가 일어난 남성의 사연이 있어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어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여자친구 거기에 콘돔이 들어갔어요’ 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지금부터 어떤 사연인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자. 

ADVERTISEMENT

 

온라인 커뮤니티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