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ategories: Daily top 10라이프문화사람들사회연예연예이슈커뮤니티핫이슈

“딱 들켜버렸다!!”… AV배우로 전향한 거 들켜서 완전 난리 난 아프리카 출신 여캠BJ


AV배우로 데뷔한 아프리카 출신 BJ.

ADVERTISEMENT

포모스

일본에서 AV로 데뷔한 아프리카TV 출신 BJ가 공개되어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아프리카 BJ 출신 AV 데뷔’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게재되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다.

온라인 커뮤니티

해당 게시물에는 현재 일본에서 AV배우로 활동 중인 여성의 모습아 담겨져 있다.

ADVERTISEMENT

 

그 주인공은 바로 AV 배우 ‘이치카세타’로 그녀는 과거 일본인 BJ레나라는 이름으로 아프리카 TV와 트위치 스트리머로 활동을 한 바 있다.

포모스

그녀는 사람들 모르게 AV배우로 전향했으나 네티즌들이 이를 알아채자 자신의 트위터에 “헉..ㅋㅋㅋ 들켜버렸네요 ㅋㅋ”라는 글을 게재했다.

ADVERTISEMENT

 

그녀는 이어 다른 게시물에 “숨겨왔던 건 아니지만 저 한국말 할 줄 압니다 헤헷 만힝 소통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라는 글을 남기기도 했다.

포모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헐 이사람이 AV배우로 데뷔했다고?”, “안돼 레나쨩!!!!!”, “레나가 OF동을 찍는다니…”등의 믿지 못하는 반응들을 보였다.

ADVERTISEMENT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