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ategories: 건강국제라이프문화사람들사회소비자스토리연예연예유머이슈커뮤니티핫이슈

“확진받고 그 여자 만나러 갔지?” 김민귀 , 코로나19 자가격리 알고 어긴 거 맞는 상황

{"source_sid":"504E3E06-9073-4CD6-BD96-E0E876843FC7_1627750465121","subsource":"done_button","uid":"504E3E06-9073-4CD6-BD96-E0E876843FC7_1627750451792","source":"other","origin":"unknown"}


양다리는 맞지만 자가격리 수칙을 위반한 건 아니라는 김민귀의 입장이 하지만 전 여자 친구 A 씨는 여전히 김민귀가 도의적인 차원에서 잘못한 게 맞다는 입장을 보이고 있다.

ADVERTISEMENT

A 씨는 31일 위키트리에 김민귀 및 그의 소속사 측과 나눈 대화 녹음본이 담긴 제보 메일을 보내 온 바 있다.

A 씨가 보낸 녹음 파일에는 “너 그러면 그 사이에 코로나19 확진 받고 새벽에 걔 만나러 갔다 왔지? 어플 추적. 어플 끈 날”이라고 A 씨가 묻자 김민귀로 추정되는 남성이 “그치”라고 답하는 내용이 담겨 있었다.

ADVERTISEMENT

A 씨는 “코로나19 확진 받고”라는 표현에 대해서는 “‘자가격리 판정’을 받았냐는 뜻이었다고 한다.

그 당시에 너무 화가 나고 흥분해서 그렇게 말한 것”이라고 설명하기도 했다.

ADVERTISEMENT

A 씨는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에 김민귀가 양다리를 걸치고 폭언을 했다는 등의 내용을 담은 글을 올리면서 “김민귀가 코로나19 밀접접촉자라서 자가격리를 시작했을 때도 그 여자 만나러 새벽에 몰래 나갔다. 결국 며칠 뒤 코로나19 확진이 됐으면서도 접촉이 있던 내게 그 사실을 먼저 알리지도 않았다”고 주장해 분노를 샀다.

ADVERTISEMENT

소속사인 빅픽처엔터테인먼트는 사생활 부분에 대해서는 잘못을 인정하면서도 자가격리 기간에 격리 장소를 이탈했다는 부분은 부인한 바 있었다.

ADVERTISEMENT

빅픽처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김민귀는 자가격리 통보를 받은 지난 5월 22일부터 자택에서 자가격리를 했고, 몸에 이상을 느껴 검사를 진행한 끝에 양성 판정을 받아 치료에 임했다. 현재는 완치 상태”라고 밝혀왔다.

ADVERTISEMENT

A 씨는 김민귀는 22일부터 자가격리를 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음에도 그 날 새벽 바람을 피우는 상대를 만나기 위해 외출했고, 방역위치 어플리케이션이 설치된 게 그 이후라 하더라도 도의적인 차원에서 문제가 있는 것 아니냐는 입장이 제기되고 있다.

ADVERTISEMENT

A 씨는 제보 메일에서 “혹시나 법망을 살짝 피하더라도 (김민귀는) 확산 우려를 망각한 채 안일하게 행동했고 결국 확진자가 됐다. 코로나19로 인한 피해와 확진자가 사상 최대인 현재 정서상으로 봐도 이는 질타받아 마땅하다. 그는 5월 21일부터 자가격리자가 된 것을 인지하고 있었고 22일 새벽에 자가를 이탈했다”고 주장한 바 있다.

ADVERTISEMENT

A 씨가 제시한 또 다른 녹음 파일에는 김민귀의 소속사 직원으로 보이는 남성이 “처음에 민귀가 나가지 않았다고 했기 때문에 다시 믿어 보자고 했지만 찜찜해서 아침에 다시 (김민귀를) 불렀고, 이야기를 하면서 새벽에 나갔다는 건 인지를 했다.point 107 |

ADVERTISEMENT

보건당국에서 22일부터 자가격리를 해야 한다는 전달을 받았고, 김민귀에게 ‘내일(22일)부터는 자가격리 관련해서 연락이 올 거야’라고 이야기를 해 뒀다”는 발언을 하는 부분이 있다.point 99 | 이로 미뤄볼 때 김민귀는 자가격리를 해야 한다는 사실은 인지하고 있었으나 아직 자가격리를 정식으로 시작하지 않은 시점에 상대 여성을 만난 것으로 추정된다고 하는 중이다.point 171 | 1

ADVERTISEMENT

위키트리는 이 부분에 대해 빅픽처엔터테인먼트의 입장을 듣기 위해 연락을 시도했으나 닿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