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ategories: 국제라이프사람들

“여동생과 결혼합니다”… 어릴적부터 20년동안 같이 커 온 여동생과 결혼한 남성


한 부부의 충격적인 사실이 인터넷을 뜨겁게 달궜다.

ADVERTISEMENT

toutiao

중국 매체 토우탸오는 최근 결혼한 남편 하오(Hao, 가명)와 아내 웨이(Wei, 가명)를 소개했다.

 

웨이는 과거 온라인 커뮤니티에 “어린 시절부터 20년 동안 쭉 함께해온 오빠와 결혼을 하게 되었다”라고 하며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웨이와 타오는 어릴적 모습과 결혼사진 속 함께하고 있는 모습이었는데  이에 누리꾼들은 적지 않은 충격을 받았다.

ADVERTISEMENT
toutiao

“어린 시절부터 나를 쭉 돌봐주던 오빠가 지금은 내 신랑이 되었다”, “그와 결혼 할 수 있어서 너무 기쁘다”라며 인터넷에 행복한 마음을 표현하는 웨이를 사람들은 좋지 않은 눈으로 보았다.

ADVERTISEMENT

 

누리꾼들의 반응은 다 “어떻게 친오빠랑 결혼을 할 수 가 있냐?”, “이해가 가지 않는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그런데 다른 한 누리꾼이 새로운 사실을 제보했다.

ADVERTISEMENT
toutiao

바로 웨이와 하오는 친남매 관계가 아니라 이웃집 ‘친한 오빠 동생 사이’ 라는 것이다.

ADVERTISEMENT

 

웨이의 부모님이 바쁠 때마다 하오의 집에 웨이를 맡겼고 이에 둘은 친남매처럼 자라 온 것이었다.

 

이를 알게 된 누리꾼들은 “그럼 그렇지”, “그래도 20년간 친남매로 자라온 오빠에게 마음을 느낀다는 건 신기하다”, “중국판 쓰레기 오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ADVERTISEMENT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