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ategories: Daily top 10라이프문화사람들사회이슈커뮤니티핫이슈

“제가 이집 사장님을 잘 아는데요”… 전 남친이 운영하는 가게에 리뷰 남긴 여자


전 남친 가게에 리뷰를 남긴 여성.

ADVERTISEMENT

드라마 ‘치즈인더트랩’

한 여성이 전 남친이 운영하는 가게에 남긴 리뷰가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 ‘전 남친 가게에 리뷰 남긴 여자’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게재됐다.

 

해당 게시물에는 한 여성이 자신의 전 남자친구가 운영하는 가게에 남긴 리뷰가 담겨져 있다.

 

해당 여성은 “내가 이집 사장님을 잘 안다. 진짜 주변사람들을 밝게 해주는 능력있고 매력있는 사람이다”라며 “근데 내가 이런 사람한테 몹쓸 짓을 해버렸다”고 얘기했다.

ADVERTISEMENT
온라인 커뮤니티

이어 “진짜 후회한다고 미안하다고 이야기해주고 싶다. 이제 진짜 끝이다. 되돌릴 수도 없다”며 “너무 먼길을 와버렸다. 잊을 수 없을 것이라고 이 말해주고 싶다”고 했다.

ADVERTISEMENT

 

그러면서 “2년동안 진짜 좋은 추억만 남겨줘서 너무 고맙다. 진짜 안녕 나의 마지막 사랑아 사랑했다. 언젠가 다시 웃으면서 만날 수 있길”이라며 후기를 남겼다.

온라인 커뮤니티

이를 본 네티즌들은 “여자가 바람폈나보네”, “자기가 잘못해서 헤어진 것 같은데 리뷰는 왜 남기냐”등의 반응을 보였다.

ADVERTISEMENT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