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ategories: 건강이슈커뮤니티핫이슈

하루 두 시간씩 운동하고 샐러드만 먹었는데 ‘6kg’ 쪘다고 밝힌 여성의 식단


운동 다이어트 식단만 먹고 6kg이 불어난 여성

ADVERTISEMENT

 

게티이미지뱅크

최근 한 국내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샐러드만 먹고 6kg 쪘다는 언니’라는 제목의 글이 게시되었다.

 

온라인 커뮤니티

해당 글에는 한 여성이 헬스장을 다니면서 먹은 다이어트 식단 사진과 에피소드가 담겨있었다.

ADVERTISEMENT

 

글 작성자는 “헬스장에서 운동하면서 트레이너에게 매일 채소, 고구마, 닭가슴살만 먹고 있다고 하니까 따로 식단 검사를 받지 않았다”라며 말을 시작했다.

셔터스톡

이어 “그런데 어느 날 6㎏이 늘어 났다. 5끼를 먹어서 그런가 싶었는데, 이상함을 감지한 트레이너가 식단 사진을 요구하길래 보여줬다”라고 전했다.

ADVERTISEMENT

 

이를 본 트레이너는 “그렇게 힘들게 운동하고 이렇게 먹냐. 코끼리도 채식 동물인 거 아시냐”라며 정색했다고 한다.

 

온라인 커뮤니티

글쓴이는 “이후로 헬스장에서 코끼리라는 별명으로 불리고 있다”, “사실 매일 운동 2시간 이상씩 했는데 더 찌니까 억울했다. 채소, 고구마, 닭가슴살도 너무 많이 먹으면 살찌니 적당히 먹길 바란다”라고 충고하며 자신이 먹은 식단 사진을 올렸다.

ADVERTISEMENT

 

이를 본 누리꾼들은 “그냥 일반식에 채소만 추가한 거 같은데?”, “저렇게 5끼를 먹는데 안 찌면 기적이지”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