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ategories: 문화사람들스토리연예이슈핫이슈

‘남성 입맛 안맞춰, 내 입맛대로 간다’…”퀸 와사비” 19금 래퍼의 ‘빙산의 일각’ 소신밝혀


래퍼 퀸 와사비가 자신의 길에 대해 생각을 전했다.

ADVERTISEMENT

 

퀸 와사비는  Mnet ‘GOOD GIRL: 누가 방송국을 털었나’를 통해 이름을 알렸다.

 

이하 퀸와사비 SNS

 

첫 무대인 ‘안녕, 쟈기?’와 ‘Look At My!’를 통해 19금 가사와 트월킹으로 단숨에 화제의 주인공이 됐다.

ADVERTISEMENT

 

그리고 21일 퀸 와사비는 코스모폴리탄 화보와 함께 인터뷰에서 자신의 소신을 밝혔다.

 

 

ADVERTISEMENT

퀸 와사비는 자신이 방송에서 보여준 19금 래퍼의 모습은 아직 빙산의 일각이라고 해 앞으로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그리고 성공 비결을 묻는 질문에  “나는 다른 사람들보다 힙합 문화에 대한 이해도가 높다고 생각한다.”라며 당당함을 보였다.

ADVERTISEMENT

 

이어 그는 ‘멋과 애티튜드’를 가장 중요하게 여긴다며 “자기만이 가진 멋을 리얼하게 잘 표현하는 게 가장 힙합적인 것이라 생각한다”라고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

 

ADVERTISEMENT
이하 Mnet ‘GOOD GIRL: 누가 방송국을 털었나’

 

퀸 와사비는 거침없는 19금 가사와 트월킹으로 인기을 얻었지만 ‘섹시’에 대해 고민한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그는 “남성들의 시각으로 봤을 때 ‘은근히 꼴리는’이미지가 싫다. 무대에서도 남성의 입맛에 맞춘 섹스어필을 하고 싶지 않다”라고 말하며 “내가 보여드린 음악은 그동안 ‘섹스’에서 무시됐던 여성의 주체성이나 임파워링을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방법이라 생각한다.”라고 생각을 밝혔다.

ADVERTISEMENT

 

 

또한 지금까지 사회에서 여성이 진정으로 즐기는 모습이 터부시돼왔는데 자신이 직관적으로 보여주면서 기성세대는 어이없어 웃음이 터지는 것이라고 말했다.

ADVERTISEMENT

 

퀸 와사비는 가벼워 보여도 강력하고 필요한 메시지라고 생각한다고 밝히며 자신의 음악을 설명했다.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