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ategories: 연예

‘천만 돌파’ 확신하며 자축 인증샷을 미리 찍고 출국한 어벤져스팀


어벤져스팀이 한국에서 ‘천만 관객 돌파를 예비한 귀여운 인증샷’을 남기는 사진이 찍혀 누리꾼들에게 화제다.

ADVERTISEMENT

뉴스1

최근 다수의 영화 관련 커뮤니티에는 지난 12일 한국을 방문한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주연 배우들의 사진이 공개됐다.

이투데이
뉴스1

여러 사진들이 공개돈 가운데  ‘1000만’을 뜻하는 숫자 풍선을 들고 있는 톰 히들스턴, 클래멘티에프, 베네딕트 컴버배치, 톰 홀랜드의 모습이 주목받고 있다.

ADVERTISEMENT

배우들은 마치 천만 관객을 장담한다는 듯 환하게 웃고 있어 미소를 자아낸다.

온라인 커뮤니티

이들의 귀여운 자신감에는 이유가 있다.

ADVERTISEMENT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흥행 열기가 이미 역대 최고라 칭해도 과언이 아니기 때문이다.

지난 18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 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가 현재 90.3%라는 압도적인 수치로 예매율 1위를 차지했다.

ADVERTISEMENT

당일 오전 기준 예매량은 33만장을 돌파해서 이미 한국 영화 흥행 1위인 ‘명량’과 2위 ‘신과함께-죄와 벌’의 개봉 전일 예매량을 뛰어 넘었다.

온라인 커뮤니티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를 상영하는 모든 포맷의 예매를 열어두면서, 최적의 관람 조건을 가진 CGV 용산 아이파크몰 IMAX 관은 전 회차가 매진에 가까운 기록을 세웠다.

ADVERTISEMENT

또 한 번의 역사를 쓸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오는 25일 상영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