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ategories: 라이프문화사람들사회소비자이슈커뮤니티핫이슈

“페라리로 저를 치고 50만원 던져줬습니다”… 사고 내놓고 50만원 던지고 간 유명인 (+영상)

{"uid":"251FDA91-C2F0-439F-AD7A-F5BC1914F8C5_1613982458647","source":"other","origin":"unknown"}


페라리로 사람 치고 50만원 던진 유명인.

ADVERTISEMENT

온라인 커뮤니티

강남의 한 건물주가 주정차 문제로 말싸움을 벌이다 차밖에 서 있는 운전자를 고의로 들이받아 상해를 입혔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해당 건물주는 방송에도 출연해 이름을 알린 유명인인 것으로 알려졌는데 유튜브 채널 ‘한문철TV’에는 ‘유명인의 억대 슈퍼카에 깔렸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온라인 커뮤니티

사건 영상 속 피해자 A씨는 서울시 강남구 소재의 건물 앞 진출입 부근에 정차 중이었는데 “갑자기 페라리 차량이 제 앞쪽으로 정차 후 다가와 운전석 창문을 3~4차례 친 후 욕설을 하기 시작했다”며 “페라리 차량 운전자 B씨의 태도가 너무 막무가내여서 나도 차에서 내려 항의했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A씨는 “페라리가 저를 들이받았고 그 충격으로 넘어졌다. 바퀴에 내 발이 뭉개졌지만 B씨는 차량을 바로 빼지 않고 차에서 내려 고성을 지른 후 다시 차에 올라 차를 빼줬다”며 블랙박스 속 상황을 설명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A씨는 블랙박스 이후 상황도 설명하면서 “B씨에게 112에 신고했으니 기다리라고 말하자 B씨는 차에서 내려 소리를 지르며 ’50(만원) 주면 되냐고 50 줄테니 계좌 부르라’며 욕설과 함께 소리를 질렀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이어 A씨는 “신고 이후 경찰을 기다리던 도중 B씨가 ‘나는 빨리 가봐야 한다’며 자신의 지갑에서 명함과 현금 31만 6000원을 병원비라며 나에게 건넸고 나는 받지 않고 B씨에게 ‘경찰이 올 테니 기다리라’고 전했다.

 

ADVERTISEMENT

또 A씨는 “그러자 B씨는 내 주머니에 돈과 명함을 꽂아 넣더니 자신의 차로 돌아가 운전석으로 탑승했다. 돈 받기를 거부하자 ‘앞으로 살면서 힘든 일 있으면 한 번쯤 도와줄 테니 연락 한번 해. 그리고 내가 어떤 사람인지 인터넷에 검색해봐’라고 말한 뒤 자리를 떴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유튜브 ‘한문철TV’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