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ategories: 국제라이프문화사람들사회소비자연예연예이슈커뮤니티핫이슈

“함소원 이혼설 위장 의혹??”… 진화와 이혼설 뜬 함소원, ‘이것’ 덮기 위한 위장 의혹 제기됐다

{"uid":"251FDA91-C2F0-439F-AD7A-F5BC1914F8C5_1614272171480","source":"other","origin":"unknown"}


배우 겸 방송인 함소원의 이혼설이 제기되면서 많은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ADVERTISEMENT

아주경제

지난 24일 한 매체는 함소원과 남편 진화의 결별설을 보도했다.

 

이에 함소원은 자신의 SNS를 통해 “오늘은 아무 말도 안 하고 싶으네요”라며 의혹을 회피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런 가운데 일각에서는 이번 이혼설이 지난 23일 파오차이 발언을 무마하기 위함이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다.

ADVERTISEMENT
중앙일보

앞서 함소원은 자신의 SNS 라이브 방송 도중 김치를 파오차이라 발언해 네티즌의 뭇매를 맞은 바 있다.

 

ADVERTISEMENT

논란이 커지면서 국민 청원까지 등장하자 함소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치 사진과 해시태그 김치를 올리는 등 논란을 무마하려했다.

 

그러나 최근 중국의 김치 왜곡이 자행되고 있는 현시점에서 함소원의 행동은 쉽게 잊혀질 사건이 아니였다.

ADVERTISEMENT
조선일보

어수선한 상황 속에서 등장한 함소원의 결별설은 이러한 의혹을 무마하기 위한 시도가 아니냐는 주장이 고개를 들었다.

ADVERTISEMENT

 

한편, 함소원은 아내의 맛 출연을 결정하면서 한국 팬들과의 소통을 추진하려 했으나 지속된 논란으로 여론이 고개를 돌리고 있다.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