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ategories: Daily top 10문화사람들사회연예이슈핫이슈

기안84 혐오논란에 ‘퇴출’ 여론 커져도…’나혼자산다’ 측 無편집에 “명언이다” 자막까지


기안84의 ‘여혐논란’ 이후 금요일 방송된 ‘나 혼자 산다’에서 기안84가 평소와 다름없이 등장했다.

 

ADVERTISEMENT

14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는 고정 멤버 기안84가 큰 논란에 휩싸였음에도 불구하고 평소와 다름없이 방송을 이어나가 시선을 모았다.

 

이하 MBC ‘나 혼자 산다’

 

ADVERTISEMENT

스튜디오 오프닝에서 MC 박나래는 “한혜진 회원이 ‘나 혼자 산다’ 4년 반 만에 처음으로 이사를 갔다. 저는 미리 가 봤는데 집이 어마어마하다”라고 진행했고

 

기안84는 “집이 좁아지진 않았겠지”라고 말했다.

ADVERTISEMENT

 

 

한혜진의 영상이 이어졌고 기안84는 “아주 쉬지를 않는구먼. 그렇게 쉬지 않으니 좋은 집으로 이사를 가지”라고 말했다.

ADVERTISEMENT

 

기안84의 말을 들은 박나래와 장도연은 “명언”이라며 감탄했고 제작진은 ‘쉬지 않고 일해야 좋은 집으로 이사한다’라는 자막을 편집하기도 했다.

 

ADVERTISEMENT

 

앞서 기안84는 ‘복학왕-광어인간’ 연재 2회 만에 작품이 ‘여성 혐오’를 하고 있다는 대중의 질타를 맞고 있다.

 

해당 네이버 웹툰의 ‘연재 중지’를 요구하는 청원에 10만 명을 육박하는 동의가 이어지고 있으며 ‘나 혼자 산다’ 시청자 게시판엔 ‘기안84 퇴출’ 항의가 계속되고 있다.

ADVERTISEMENT

 

 

그러나 이번 방송으로 제작진 측이 여론을 무시한다는 논란 또한 더 해질 것으로 보인다.

 

ADVERTISEMENT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