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ategories: 연예

‘패션 테러리스트’ 전현무 구제 위해 본인 스타일리스트까지 투입한 ‘사랑꾼’ 한혜진


한혜진과의 열애를 인정한 전현무가 연인 한혜진에 대한 애정을 거침없이 표현했다.

ADVERTISEMENT

SBS ‘로맨스 패키지’

7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에서 열린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 제작 발표회에 전현무, 이영자, 김생민 등이 참석했다.

열애 인정 후 처음으로 공식 석상에 나선 전현무에게 관심이 집중됐고, 여자친구 한혜진에 대한 질문이 쏟아져 나왔다.

기자가 한혜진과의 열애 후 달라진 점을 묻자 옆에 있던 전현무의 매니저는 바로 “스타일이 좋아졌다”고 답했다.

ADVERTISEMENT
MBC ‘나 혼자 산다’

전현무는 “혜진 씨가 절 패션 테러리스트로 꼽았었는데 이젠 ‘사랑’이 돼서 그런지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다 참견을 한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그러면서 “혜진 씨가 아예 자신의 스타일리스트를 제게 붙였다. 그 스타일리스트는 저와 혜진 씨만 담당한다”고 덧붙였다.

이어 그는 “아침마다 옷 입고 사진을 찍어서 보내면 ‘소매 걷어라’, ‘양말 벗어라’, ‘바지 단 내려라’ 같은 조언들이 온다. 전 그대로 따른다”고 말하며 달달함을 과시했다.

ADVERTISEMENT
MBC ‘나 혼자 산다’

전현무는 한혜진에 대한 애정을 아낌없이 표현하며 전에는 볼 수 없었던 ‘사랑꾼’의 면모를 드러내고 있다.

ADVERTISEMENT

알콩달콩 사랑을 이어가고 있는 전현무와 한혜진 커플의 소소하지만 달달한 러브스토리가 주변을 핑크 빛으로 물들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