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ategories: 이슈커뮤니티핫이슈

“바람 많이 피는 사람도 인정해버렸다..” 생일에 이 숫자 들어가면 100% 바람끼 타고났다는 사주 및 특징


생일에 이 숫자 들어가면 100% 바람끼 타고났다는 사주 및 특징

ADVERTISEMENT

사주 속에 바람기를 가지고 태어난 사람들이 존재한다.

바람피우는 사람들의 생일은 다음과 같다.

옛날 조상 중에 할머니가 둘이었다면 자손들에게 ‘2’자의 기운이 많다.

태어난 날짜가 음력으로 2, 12, 22일에 해당되는 사람은 집안 조상 중 할머니가 두명일 확률이 굉장히 높다.

ADVERTISEMENT

이런 기운을 가지고 있으면 바람기가 있어 불륜을 저지르는 사람이 많다고 한다.

이 사람들은 사주에 명이 없어서 옆에 누군가가 필요한 운명이라고.

그리고 바람이 많은 또 다른 생일은 3,13,23일 / 7,17,27일 총 9가지에 해당되는 생일은 일반 사람들보다 바람기가 다분하여 바람피울 확률이 매우 높다.

ADVERTISEMENT

이런 분들은 대체로 이성의 유혹이 약하고 부부와 살고 있어도 늘 외롭거나 누군가 다가오면 나도 모르게 마음을 줘버리는 성향을 가지고 있다.

그런데 9개 숫자 중에 가장 바람기가 상당한 숫자는 3, 13, 23일 3으로 끝나는 생일을 가진 사람들이 사주에 색정이 많다고 하는데, 성적인 부분이 유난히 발달되어서 충족이 되지 않으면 다른 이성을 찾는 다고 합니다.

ADVERTISEMENT

잠재적으로 사주 속에 바람기가 있으신 분들이 사실상 많이 있기에 한번 바람핀 사람은 두번 세번 핀다는 말이 있듯이내 배우자가 바람끼가 많다면 관리를 어느 정도 해주시는 게 좋습니다.

[저작권자 NEWSNACK/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