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ategories: 국제라이프문화사람들사회소비자스토리연예연예유머이슈커뮤니티핫이슈

“인스타에 대놓고 커플 사진” 올린 최고기, 전 부인 유깻잎이 ‘이런 댓글’ 남겼다 (+사진)


유튜버 최고기가 여자친구를 공개한 가운데 전 부인 유깻잎의 반응이 시선을 사로잡아 커뮤니티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있다.

ADVERTISEMENT

최고기는 지난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자친구랑 재밌는 전주 여행”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3장을 업로드되었다.

ADVERTISEMENT

공개된 사진에는 커플 한복을 입고 포즈를 취하며 달달한 분위기를 뽐내고 있는 최고기와 그의 여자친구의 모습이 담겨있었다.

ADVERTISEMENT

이날 최고기는 “둘 다 걷는 것도 좋아하고 이리저리 탐험도 좋아해서 시간 가는지 모르고 돌아다녔음! 유튜브로도 동영상 올려야지”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음을 알렸다.

해당 게시물을 본 전 부인 유깻잎은 박수 치는 모양의 이모티콘을 댓글로 남기며 두 사람을 응원해 눈길을 끌기도했다.

ADVERTISEMENT

네티즌들은 “오우 아메리칸 스타일. 진짜 멋져요 형, 누나”, “두 분 다 꽃길만 걸으시길”, “오매 아메리칸 마인드 멋있다”, “헐 여친공개”, “행복하세요”, “응원합니다. 잘 어울려요”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ADVERTISEMENT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