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ategories: 국제라이프문화사람들사회소비자스토리연예연예유머이슈커뮤니티핫이슈

“LG트윈스가 은밀하게 영입한” ‘실물 끝판왕’ 01년생 치어리더 비주얼


 

ADVERTISEMENT

신예 치어리더가 프로야구계에도 데뷔한다는 소식을 알리며 벌써부터 야구 팬들이 설렘을 감추지 못하는 중이다.

google

야구계 데뷔를 앞둔 주인공은 바로 치어리더 우수한이다.

2001년생인 그는 지난 시즌 프로농구 우승팀인 원주 DB 프로미 소속으로 앳된 얼굴에 싱그러운 미소 그리고 길쭉한 팔다리까지 그야말로 어디하나 빠지는 것 없이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ADVERTISEMENT

원주 DB에서 ‘승리의 요정’으로 통했던 우수한은 원주 DB에 이어 2021시즌 KBO 정규리그 개막을 앞둔 프로야구 LG 트윈스팀에도 새롭게 합류하게 되었다.

google

지난 12일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두근 (heart) #엘지트윈스’라는 짧은 글과 함께 LG트윈스 응원복을 입고 포즈를 취한 사진 한 장을 게재해 야구 팬들의 눈길을 끌기도 했다.

ADVERTISEMENT

이미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농구계를 강타한 여신급 미모의 치어리더가 프로야구계에도 등장했다며 벌써부터 화제를 모으는 중이다.

커다란 눈망울과 싱그러운 미소 그리고 군살 하나 없는 바디라인에 남성들은 “첫사랑 이미지가 떠오른다”며 찬사를 받고있다.

ADVERTISEMENT

 

google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