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ategories: Daily top 10연예연예이슈커뮤니티핫이슈

“버닝썬 여배우는 한예슬이다”라며 오늘(26일) 역대급 폭로한 김용호 연예부장 (+영상)


버닝썬 여배우의 정체.

ADVERTISEMENT

유튜브 ‘김용호연예부장’

유튜버 김용호가 버닝썬 여배우가 한예슬이라고 폭로했다.

 

김용호는 오늘(26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충격단독] 버닝썬 여배우 한예슬!’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영상을 게재한 지 3시간 만에 조회 수는 약 31만 회를 넘기고 있다.

ADVERTISEMENT

 

김용호는 자신이 “한예슬에 대해선 너무 많은 사실을 알고 있다”며 “모든 걸 얘기하면 한예슬은 한국 떠나야 한다”라고 자신있게 얘기했다.

톱스타뉴스

이어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에서 한예슬 남자친구에 대해 방송하니 한예슬 반응이 궁금했다”며 “(한예슬이) 인스타그램 스토리에서 술 한 잔 하자던데 ‘저 까칠한 연예부 기자도 나랑 술 한 잔 하면 내 애교에 넘어갈 것’이라 생각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앞서 김용호는 진행 멤버로 있는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는 한예슬 남자친구가 호스트바(비스티보이즈) 출신이라고 폭로했는데 한예슬은 이를 부인했고 김용호는 “한예슬과 남자친구는 호스트바에서 만났다. 최근 한예슬이 남자친구에게 4억 원대 차량을 선물해줬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김용호는 “버닝썬에서 침을 질질 흘리고 있었다고 알려진 일명 ‘버닝썬 여배우’는 한효주가 아니라 한예슬”이라고 주장하면서 2018년 12월 2일이라는 날짜가 찍힌 사진을 공개했다.

ADVERTISEMENT

 

유튜브 ‘김용호연예부장’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