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ategories: 국제

음란마귀 주의! 폭발적인 인기를 이끈 ‘란제리’ 입은 복숭아


지난 6일(현지 시간) 이미지 공유 사이트 이머저에는 미니사이즈의 여성 속옷을 입혀 판매 중인 복숭아의 사진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에는 하나하나 포장(?)된 복숭아가 질서정연하게 놓여 있다.

ADVERTISEMENT

이 복숭아들은 우리에게 여성의 엉덩이를 떠오르게 만든다.

복숭아는 레이스, 망사 등 다양한 디자인의 여성 속옥을 입고 있다.

imgur

평소 별 생각없이 즐겨 먹던 복숭아가 느닷없이 여성의 엉덩이를 연상시키면서 음란마귀를 불러 일으킨다.

ADVERTISEMENT

설명에 따르면 해당 사진 속 복숭아는 중국 난징의 과일 판매 사업가인 야오 위엔(Yao Yuan)이 개발한 란제리 복숭아다.

그는 마케팅 방법으로 여성의 엉덩이를 떠올리게 되었고 속옷을 입은 복숭아를 고안하게 된 것이다.

어떻게 하면 복숭아를 더 잘 팔 수 있을지에 대한 고민은 속옷 회사와 협업으로까지 이어졌고, 미니사이즈 란제리를 만들어 복숭아에 입히게 되었다.

ADVERTISEMENT
imgur

복숭아 9개가 포장된 한 박스의 가격은 한화 약 7만 5천원인 것으로 비싼 가격으로 팔리고 있다.

그 이유는 고품질의 미니사이즈 란제리를 일일이 수작업으로 복숭아에 입혀서 그렇다고 한다.

ADVERTISEMENT

야오 위엔은 “복숭아를 먹을 때 입으로만 즐기는 것이 아니라 눈으로도 즐기라고 생각해낸 디자인”이라며 자신의 복숭아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어 “사람들의 반응이 좋아 더 다양한 디자인과 컨셉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복숭아 뿐만 아니라 박스 포장에도 세심하게 신경을 쓰고 있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imgur

해당 란제리 복숭아는 중국 남성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없어서 못 팔 정도라고 한다.

반면 해당 복숭아를 본 일부 사람들은 도가 지나친 마케팅이라며 눈살을 찌푸리기도 했다.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