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ategories: 사람들이슈커뮤니티핫이슈

놀이터에서 놀던 어린 아이들을 놀고 있다는 이유로 전부 경찰을 불러 잡아간 사건 발생


“이게 경찰까지 부를 일인가요??” 놀이터에서 논 애들이 잘못이라는 아파트 입주자 대표.jpg

인천의 한 아파트 입주자대표 회장이 단지 내에서 놀고 있던 외부 어린이들을 경찰에 신고하는 등 사실이 밝혀져 큰 논란이 됐다.

지난해 11월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 ‘아이들이 아파트 놀이터에 놀다 아파트 회장에게 잡혀갔어요’ 라는 제목의 청원 글이 게재됐다.

ADVERTISEMENT

청원을 직접 적은 글쓴이는 “얼마 전 아이들이 인천 영종도 한 아파트 놀이터에서 놀다 입주민 회장한테 붙잡혀 가는 일이 있었다”고 밝혔다.

이어 “아이가 전화도 받지 않고 귀가하지 않아 걱정하고 있는데 경찰에서 연락이 왔다”며 “급히 가보니 우리 애를 포함해 초등학생 5명을 아파트 관리실에 잡아둔 모습이 눈에 들어왔다”고 설명했다.

ADVERTISEMENT

그리곤 “아파트 입주자대표 회장이 주민이 아닌 어린이들만 골라 경찰에 놀이터 기물파손으로 신고한 것”이라며 “CCTV 를 봐도 그런 정황은 없었지만 다른 지역 어린이는 우리 아파트에서 놀 수 없다는 게 그분의 논리였다”고 말했다.

끝으로 “법적으로 처벌 할 수 없다는게 맞는 것인지 제발 도와달라”꼬 덧붙였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