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ategories: 연예이슈핫이슈

“19살 마지막 업적, 기쁘고 영광스럽다”며 2억5천만원 기부 플렉스한 이영지

{"subsource":"done_button","uid":"194F45FB-778D-40DF-AB5C-0AD417C35E51_1612476955197","source":"other","origin":"unknown","source_sid":"194F45FB-778D-40DF-AB5C-0AD417C35E51_1612477014324"}


고등래퍼3 우승을 통해 실력과 재능을 겸비한 래퍼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래퍼 이영지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기부를 한 사실을 공개했다.

 

ADVERTISEMENT

이영지 인스타그램

 

19살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2억 4천만원을 기부한 것으로 알려져 세간의 관심과 집중을 받고 있다.

ADVERTISEMENT

 

Newsen

 

대한적십자사와 사랑의 열매에 해당 금액을 나누어 기부한 이영지는 실제로 단지 기부뿐만 아니라 어느 곳에 사용될지를 sns의 전문을 통해 자세하게 설명해두어, 기부를 통해 필요한 사람들에게 성금을 전달하고 싶은 의지를 굳게 보였다.

ADVERTISEMENT

 

이영지 인스타그램

 

이에 누리꾼들은 “돈 많이 벌어 이런 좋은 일하고 진짜 개념 박혀 있네”, “19살밖에 안됐는데 이렇게 똑 부러질수가 있음?” 등 응원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

ADVERTISEMENT

 

티스토리

 

다음은 이영지가 올린 전문이다.

 

 

총 2억 4천 기부! 2020년 19살의 마지막 업적을 기부로 달성하게 되어서 참으로 기쁘고 영광스러울 따름입니다!!ㅠㅠ저랑 같이 기부에 동참해주신 분들..! 오래 기다리셨죠? 이것저것 처리할 것들도 많았고 어떻게하면 더 다양한 곳에 더 나은 방법으로 도움을 줄 수 있을까를 구체적으로 고안하다보니 전달이 늦은 점 정말 죄송합니다!

ADVERTISEMENT

기부금액이 어떻게 사용 될 예정인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수많은 기부처를 오랜 시간 고민하던 끝에, 제가 원하던 기부 취지와 가장 부합하는 단체인 사랑의 열매와, 대한적십자사 이 두 곳과 함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모두가 어려운 상황이지만, 아무래도 시기적인 상황이 소외계층분들을 더 극한의 상황으로 몰아넣는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아서 그 분들을 우선으로 도와드려야겠다는 생각이 먼저 들었습니다.

ADVERTISEMENT

하지만 어려움에 처하신 다양한 분들께 최대한 많은 도움을 드리고 싶은 마음에, 단순 기부금액을 기부단체에 맡기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기부단체와의 상의를 통해 직접 금액을 세분화해서 여러가지 프로그램에 기부를 진행하는 것으로 결정했습니다.

ADVERTISEMENT

기부금액이 사용 될 프로그램은 이러합니다.

사랑의 열매 1. 코로나19 소외계층 지원사업(독거노인 가정 도시락 및 심리지원사업)(아동생활시설 아동 음식 키트 및 영양제 지원사업) 2. 학대피해아동 심리지원사업 3. 미혼모 시설 거주 청소녀 양육능력강화 및 심리정서자립지원 4. 기타 사랑의 열매 전체 사업 기부금

ADVERTISEMENT

적십자사 1. 위기 가정 긴급 지원

이 모든 프로그램들이 차차 시간을 두고 진행 될 예정이며, 중간중간 경과를 공유해서 기부금액이 투명하게 사용되고 있다는 사실을 전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창 철 없을 나이에 조금이라도 사회에 도움이 되는 일원이 된 것 같다는 느낌을 받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이 모든 것은 여러분과 제가 같이 한 일이니, 맘껏 뿌듯해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ADVERTISEMENT

기부라는 행위가 금액적인 부분을 떠나서 얼마나 뜻깊고 아름다운 것인지를 몸소 체감하게 되었으니, 기회와 시간이 생긴다면 언제든지 다시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정말, 너무너무.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ADVERTISEMENT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 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