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ategories: 라이프문화사람들이슈커뮤니티

“찻길에 고라니가 뛰어들었는데 멈추지 않는 예비 신랑과 파혼하려고요;;” 반응이 엇갈린 논란의 글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글이 화제가 됐다.

ADVERTISEMENT

글을 작성한 A씨는 “고라니 교통사고로 파혼위기”라는 제목의 글로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네이트 판

운전을 하다가 아주 드문 확률로 야생동물이 갑자기 차도로 뛰어드는 경우가 있다.

야생 동물의 생명 또한 귀중하고 보호해야 하지만 차의 속도를 갑자기 줄이거나 방향을 돌리면 인명 피해로 이어질 수 있기에 신중해야 한다.

ADVERTISEMENT

그래서 갑자기 야생동물이 뛰어든다해도 무방비상태로 급제동, 급선회를 하면 안 된다고 한다.

A씨의 예비 신랑은 시골에서 운전 중 튀어나온 고라니를 보고도 그대로 받아 버렸다.

근데 A씨는 예비신 랑의 이런 행동을 이해하지 못하고 인성 문제라고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ADVERTISEMENT
네이트 판

현재 예비 신랑과 A씨는 서로에게 사과를 요구하며 의견대립을 하고 있다고 한다.

이에 A씨는 고라니를 치고 간 예비 신랑과 이를 이해하지 못하는 본인 중 누가 잘못한 것이냐며 글을 올렸다.

ADVERTISEMENT
네이트 판
네이트 판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해당 반응을 보였다.
“상식적으로 고라니 정도 치면 범퍼 찌그러질 확률이 높은데. 정말 안전하개 피해갈 수 있었다면 차주가 더 피해가려고 했겠지요?”,

ADVERTISEMENT

“운전해보면 알겠지만 야생동물 피하다가 더 큰사고 난다”,

“로드킬사건이 안타깝긴하지만 저럴때는 속도 어설프게 줄이면 안된다고 들었습니다 차라리 과감하게 밟아서 동물은 죽더라도 차량의 후속사고로 이어지는걸 막는게 낫다고 합니다”,

ADVERTISEMENT

“진짜 상황이 어떤지 몰라서 말 못하겠다. 블박이라도 같이 올리지..”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