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ategories: 건강국제라이프문화사람들사회소비자스토리연예연예유머이슈커뮤니티핫이슈

“대한민국 미남은 다 매드엔터에 있다” 매드몬스터, 충격적 미모의 ‘매니저’ 공개했다 (영상)


매드엔터테인먼트 소속 2인조 인기 아이돌그룹 매드몬스터가 남다른 미모의 매니저를 최초 공개해 화제이다.

ADVERTISEMENT

지난 5일 유튜브 채널 ‘빵송국’에는 ‘[Mad TV] Mad Monster – snack & manager’라는 영상이 업로드되었다.

해당 영상에는 멤버 제이호와 탄이와 4년째 일하고 있다던 매니저 ‘김재홍’이 처음으로 얼굴을 보여 화제이다.

ADVERTISEMENT

특히 탄은 “너무 귀여운 막냇동생 같다”는 평을 받을 정도로 매니저 김재홍을 예뻐한 것으로 알려진다.
김재홍은 인사와 함께 “사실은 저도 연습생 생활을 지냈던 사람이다”라며 “그런데 대디가 매니지먼트 쪽이 더 어울릴 것 같다고 해서 매니저로 전향하게 된 것”이라고 전했다.

ADVERTISEMENT

이어 “탄이보다 제가 3살 많은데 대디가 형으로 부르는 게 생활하기 더 편할 것 같다고 해서 동생으로서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고 있다”고 충격적인 진실을 털어놓기도 했다.

또 훈남 매니저로 이미 유명했던 김재홍은 얼굴을 공개하며 수줍은 표정으로 매드몬스터의 최고 히트곡인 ‘내 루돌프(Mine Rudolph)’ 포인트 안무를 따라해 화제이다.

ADVERTISEMENT

해당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대한민국 미남은 다 매드엔터에 있는 듯”, “연습생 때 피글렛 목소리로 유명했던 음치 재홍이인가?”, “매니저가 저렇게 미남이면 어쩌자는 거냐”, “준아(카페 사장 최준, 본캐는 김해준), 네 전 여친이야. 이름 바꾸고 어딜 사라졌나 했더니 여기에서 보는구나” 등이라고 반응을 보여 웃음을 보이고있다.

ADVERTISEMENT

한편 매드몬스터는 지난 4월 ‘내 루돌프’를 공개하며 각종 음원 차트 진입과 영상 조회 수 400만 돌파 등을 기록하며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중이다.

ADVERTISEMENT

사실 매드몬스터는 유튜브 채널 ‘빵송국’에서 시작된 개그맨 이창호(제이호)와 곽범의 부 캐릭터(탄)로 결성된 보이그룹으로 최근 화제이다.

최초 공개된 매니저 김재홍의 실체는 최근 ‘더키 섹시’로 유명한 카페 사장 최준(개그맨 김해준 부캐)으로,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의 세계관을 이어가고 있다.

ADVERTISEMENT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