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ategories: 사람들스토리연예이슈

“나의 연예인, 나의 배우” 전소민, 핵달달한 남자 배우와 진짜 ‘열애설♥’에 휩싸였다


배우 전소민과 오동민이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양측 소속사가 입장을 전했다.

ADVERTISEMENT

 

최근 전소민과 오동민의 열애설이 돌고 있다. 둘은 특히 함께 찍은 사진을 자신들의 인스타그램에 각각 올리는 모습을 보여 이런 의혹을 더욱 부추겼다.

온라인 커뮤니티

ADVERTISEMENT

이에 10일 스포츠경향 보도에 따르면 전소민 소속사 킹콩by스타쉽은 “(두 사람이) 엄청 친한 사이로 알고 있다”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오동민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도 같은 날 “드라마를 통해 두 사람이 친해진 걸로 안다”며 “현재까지도 출연 배우들과 자주 만난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앞서 지난달 26일 전소민은 오동민과 찍은 필름 사진을 게재해 주목받았다. 전소민은 사진과 함께 “나의 화답. 흔들려도 괜찮아. 흔들려서 더 아름다워”라고 했다.

중앙일보

그런데 오동민과 함께한 날 사진은 이날 처음 게재한 게 아니었다. 3일 전에도 같은 날짜가 찍힌 사진을 올렸었다.

ADVERTISEMENT

 

이 뒤에도 몇 차례 필름 사진이 게재되면서 팬들 사이에서는 두 사람 열애설이 제기됐다.

 

전소민과 오동민은 지난 2018년 KBS 드라마 ‘나의 흑역사 오답노트’를 통해 인연을 맺었다.

ADVERTISEMENT

 

한편 전소민은 현재 SBS ‘런닝맨’에, 오동민은 현재 KBS 드라마 ‘출사표’에 출연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