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ategories: 국제사회이슈

절친과 사귄 여성, 2년 동안 ‘가짜 성기’ 달고 남자 행세… ‘충격’


‘가짜 성기’를 달고 절친했던 동성친구에게 남자인 척 접근해 2년을 속여온 여성에 대한 판결이 전세계 네티즌들의 공분을 사고 있다.

 

ADVERTISEMENT

The Sun

 

과거 영국 일간 미러는 2년간 자신을 철저히 숨긴 채 절친했던 동성친구와 교제한 여성 개일 뉴랜드(Gayle Newland, 26)에 대한 소식을 보도했다.

ADVERTISEMENT

 

Daily Mirror

 

뉴랜드는 페이스북 메시지로 자신을 “병원에서 뇌종양으로 투병 중인 남성”으로 소개하며 평소 친하게 지냈던 절친한 동성 친구에게 접근했다.

ADVERTISEMENT

 

메시지를 주고 받으며 가까워진 두 사람은 오프라인으로 만나기로 약속했다.

 

기사와 무관한 자료 사진 / depositphotos

 

ADVERTISEMENT

두 사람이 만나기 전 뉴랜드는 “뇌수술로 인한 흉터를 보이기 부끄럽다. 안대를 해 달라”고 요청했다.

 

이후 ‘안대’를 한 친구와 ‘가짜 성기’를 단 뉴랜드는 5번을 만났고 10번 이상의 성관계를 가졌다.

 

ViewFinder Pictures ‘Andrew Price’

 

ADVERTISEMENT

뉴랜드의 엽기적인 범행은 성관계 중 이상함을 느낀 친구가 안대를 벗으면서 들통나게 되었다.

 

몸에 인공 성기를 고정하고 앉아 있던 뉴랜드는 친구의 신고로 현장에서 체포되었다.

 

Cheshire police

 

ADVERTISEMENT

이후 체스터 형사 법원에서 열린 재판에서 배심원에 의해 뉴랜드는 3건의 성폭행 혐의에 대해 유죄를 선고 받고 8년형에 처해졌다.

 

하지만 뉴랜드는 친구가 자신의 존재를 알고 있었다며 성폭행 혐의를 부인했고 변호인도 유죄 판결이 부당하다며 항소했다.

ADVERTISEMENT

 

이어 열린 항소 재판에서 최고법원 재판관이 유죄라는 원심을 깨고 무죄를 선고하면서 뉴랜드의 ‘가짜 성기’ 사건은 끝을 맺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