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ategories: 이슈커뮤니티핫이슈

공기업 다니는 남성이 소개팅에서 여자 거절하면 여성들한테 듣는 소리


돈은 없고 얼굴만 이쁜 네일 아트녀가 소개팅 나가서 겪었다는 일들.

ADVERTISEMENT

최근 소개팅을 한 남성이 사연을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려 화제가 됐다.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소개팅 후기’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고 해당 게시물에 남녀의 카톡 대화가 캡쳐되어 있는 사진이 첨부됐다.

이하 온라인 커뮤니티

ADVERTISEMENT

글쓴이 A씨는 최근 네일 아티스트와 소개팅을 했는데 A씨는 상대방이 마음에 들지 않았던 까닭에 애프터 신청을 안했다고 한다.

그러자 무례하게 소개팅녀는 “애프터 이런 거 없나?’라며 반말 카톡을 보냈다.

이에 A씨는 “애프터 생각이 없어요. 서로 좋은 사람 만나요. 미안합니다”라고 정중히 거절의사를 보이자 소개팅녀는 “저도 그쪽 맘에 안들었어요”라며 “예의상 한 말인데 어이없네”라고 반응했다.

ADVERTISEMENT

이어 소개팅녀는 “충고 하나 해드릴까요? 진짜 정신 차리세요”라며 “A씨보다 더 좋은 조건 만나도 보고 사귀어서 아는데 진짜 정신차리셔야 해요”라고 카톡을 보냈다.

ADVERTISEMENT

소개팅녀는 자존심을 끝까지 지키려 “요즘 지방도 아파트 1억짜리는 없고, 공기업이라도 급이 있어요”라며 “위험하고 기름 묻히는 그런 직장은 오래 못다녀요”라고 충고를 했다.

ADVERTISEMENT

끝으로 소개팅녀는 “기분 나쁘게 듣지 말고 오늘 좋은 이야기 많이 해서 말하는 거다”라며 “아무튼 훨씬 더 좋은 사람 만나세요”라며 카톡을 마무리 했다.

카톡을 받고 당황한 A씨는 “여자는 자기가 모은 돈 말 안해줬다”고 카톡 내용을 공개하면서 글을 마쳤다.

ADVERTISEMENT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