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ategories: Uncategorized건강국제라이프문화사람들사회소비자스토리연예연예유머이슈커뮤니티핫이슈

“한창 잘나가다가 일반인 비키니 몰카 찍어서” 방송계에서 증발한 개그맨(+사진)


일반인 비키니 ‘몰래카메라’를 찍어 논란의 중심에 섰던 남자 연예인이 있었던 적이 있다.

ADVERTISEMENT

지난 2017년 8월 개그맨 이종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수영장에서 찍은 사진 셀카 한 장을 업로드했다.

그런데 그의 얼굴보다도 뒤에 찍힌 일반인의 비키니 자태가 적나라하게 노출돼 큰 파장을 낳은 바 있다.

이종훈은 “나 찍은거 맞지?”라며 ‘야외수영장, 수영복, 비키니, 몸스타그램. 운스타그램’ 등의 해시태그를 달기도 했다.

ADVERTISEMENT

이종훈은 자신의 셀카보다도 뒷배경에 초점을 맞춘듯한 구도로 사진을 올린 바 있다.

그의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매너가 없다”, “저게 몰카지 뭐냐”, “여자분은 전혀 모르고 있을텐데” 등의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ADVERTISEMENT

이에 이종훈은 “몰카 아니다”라는 답글을 적었다.

논란이 거세지자, 이종훈은 결국 사과문을 올린 바 있다.

그는 “죄송합니다. 동의를 구하지 않고 무단으로 사진을 올리고 가볍게 생각하여 희롱할 문제를 제기한 것 죄송합니다”라고 전했다.

ADVERTISEMENT

이어 “공인으로서 한없이 가벼운 행동을 한 거 사죄드립니다. 무엇보다 사진에 찍힌 분들에게 너무 죄송하고 사죄드립니다. 다시는 이런 일 없게 하겠습니다”라고 덧붙인 바 있다.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