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ategories: Uncategorized

대학생이 어린 남매가 돈 부족한 거 보고 햄버거 사준다고 했다가 뒤도 안 돌아보고 도망쳐 나온 이유


햄버거

ADVERTISEMENT

 

배고파 보이는 초등생 남매를 위해 한 대학생이 선뜻 나섰다가 바로 돌아서게 된 사연이 전해져 화제가 되고 있다.

에브리타임

지난 1일 한 대학교 에브리타임에는 “이거 순수한 거냐 아니냐”는 제목으로 대학생 A씨의 사연이 올라왔는데, 해당 사연에 따르면 이날 A씨는 노브랜드버거 매장에서 돈이 부족해 쉽사리 햄버거를 고르지 못한 초등학생 남매들을 발견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이들은 서로 돈이 부족하다며 “먹고 싶은 것도 못 먹는다”, “싼 거 골라야 한다”는 말며 햄버거를 못 고르고 있었다.

ADVERTISEMENT

A씨는 이 모습을 보고 안쓰러운 마음이 들어 남매에게 다가가 자신이 하나 사주겠다고 미소를 지었지만 정작 햄버거를 고른 남매의 모습에 충격을 받고 말았다.

 

감사 인사를 건네며 남매가 고른 햄버거는 다름 아닌 ‘패밀리팩’이었기 때문인데, 패밀리팩은 노브랜드 내에서 가장 비싼 팩 중 하나로 가격이 무려 1만 7000원이며, 인기 햄버거 3종과 치킨너겟 등 사이드 메뉴 3개, 콜라 3개가 구성돼 있다.

ADVERTISEMENT

 

패밀리팩을 고른 남매들을 보며 식은땀을 흘림과 동시에 남매에 대한 괘씸함까지 든 A씨는 햄버거를 고른 아이들을 앞에 둔 채 뒤돌아 매장을 나가버렸다.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A씨는 끝으로 “당황스럽다. 이거 순수해서 가능한 행동이라고 봐야 되냐”며 질문을 했다.

ADVERTISEMENT

 

A씨의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확실히 기분 나쁠만하다”, “양 엄청 많을 건데 어떻게 먹으려고”, “2~3천원 사주려다 1만 7000원 사게 되면 나도 황당할 것 같다” 등의 반응과 반대로”사주려고 마음먹었으면 뭘 고르든 사줘라”, “애들이 뭘 알고 사 달라 했겠나”, “그냥 나온 건 조금 추하다” 등의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point 218 | 1

ADVERTISEMENT

 

[저작권자 NEWSNACK/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