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ategories: 스토리

24세 모델 연인에게 집 선물하고 ‘빈털터리’ 된 79세 노인


55세 연하 모델에게 마음을 뺏겨 전 재산을 잃은 79세 노인이 화제다.

ADVERTISEMENT

전직 영국 성공회 신부였던 필립 클레멘츠(79세)는 루마니아 출신 모델 플로린 마린(24세)와 사랑에 빠졌다.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에서 만난 두 사람은 2017년 4월 결혼에 골인했다.

일각에서는 플로린이 필립의 재산을 노린 것이 아니냐는 시선도 있었지만 둘의 사랑은 굳건해 보였다.

ADVERTISEMENT
BPM Media/The Sun

필립은 55세 연하의 연인을 위해 자신의 집을 팔고 플로린의 고향인 루마니아로 향한다.

그는 아파트를 마련하고 명의를 플로린 앞으로 등록하기에 이르렀다.

이 부부는 한동안 알콩달콩하게 결혼 생활을 유지했지만 둘 사이의 나이차이를 극복하지 못했다.

모델 출신의 청년인 플로린은 밤마다 클럽을 전전하는 화려한 생활을 하고자 했다.

ADVERTISEMENT
BBC

그러나 곧 여든이 되는 노인인 필립은 이러한 생활에 적응하기 어려웠다.

또한 말 조차 통하지 않는 타지에서의 생활 또한 문제였다.

ADVERTISEMENT

필립은 “말이 통하지 않는 루마니아에서 지내는 동안 정말 외로웠다”고 토로했다.

또한 그는 “플로린은 클럽에서 밤을 새우며 놀았는데, ‘나이 든 사람은 클럽에서 받아주지 않는다’며 나와 함께 외출하기를 꺼려했다”고 설명했다.

BPM Media

결국 필립은 2017년 11월 영국으로 돌아갔다.

ADVERTISEMENT

전 재산을 잃은 그는 현재 친구들의 집에 신세를 지며 생활을 이어가고 있다.

그러나 필립은 아직도 사랑을 믿는다.

그는 “플로린과 아직 이혼한 게 아니다. 이혼을 원치 않는다.”며 “아직까지 자주 연락을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가 나 말고 다른 상대를 만나고 싶다면 받아들일 준비가 돼 있다”라고 덧붙였다.

ADVERTISEMENT